2019-12-14 18:05 (토)
연이은 궐련형 전자담배 출시 , 최적화 블레이드 선택 가능한 '하카 HNB' 출시 예정
상태바
연이은 궐련형 전자담배 출시 , 최적화 블레이드 선택 가능한 '하카 HNB' 출시 예정
  • 이수현 기자
  • 승인 2019.12.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카코리아)
(사진=하카코리아)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 기자] 2019년에는 액상 전자담배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가 주목 받은 시기 였다면 2020년에는 1분기에는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경쟁이 치열 할 것으로 예상 된다. 그 이유는 바로 전자담배 빅브랜드에서 연이은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시간이 갈수록, 소비자의 편의성을 개선 시키는 방향의 제품들로 소비자들은 더욱 더 자신에게 맞는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11월에는 아이코스에서 선보인 신제품으로, 연속 사용이 가능한 아이코스3 듀오를 출시 하였으며, 글로에서는 10초만에 궐련형을 찌울 수 있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가진 글로 프로를 출시 했다.

이어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인 하카 코리아에서는 액상 전자담배가 아닌 궐련형 전자담배인 하카 HNB 출시 예정 소식을 알려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 하고 있다.
하카 HNB는 기존의 궐련형 전자담배가 가지고 있는 블레이드 파손이라는 단점을 해소 시킬 수 있는, 블레이드를 자가 교체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손쉽게 소비자가 기기를 케어 할 수 있다.

또한 2가지 블레이드를 선택하여 자신에게 최적화 된 코일을 선택 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2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경쟁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바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