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18:05 (토)
위트맨(wittman), 국내 잡화 브랜드로 성공적 입지 다져가며 사업영역 확장
상태바
위트맨(wittman), 국내 잡화 브랜드로 성공적 입지 다져가며 사업영역 확장
  • 이수현 기자
  • 승인 2019.11.2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위트맨)
(사진제공=위트맨)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 기자] 디자인, 개발, 생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자체적으로 직접 진행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잡화 브랜드 위트맨(대표이사 한규미)이 차별화된 소재와 기능을 장점으로 내세우면서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위트맨의 대표 제품인 ‘노웻스웨이드 시리즈’는 유럽산 최고급 방수 송아지 가죽을 소재로 생활방수와 향균 기능, 쿠션감을 더해 일반 스웨이드 신발과는 차별화되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벨트 라인을 확장했다. 앉거나 몸을 구부릴 때, 식사 후 복부의 포만감을 느낄 때 몸의 라인에 맞춰 자동으로 핏되는 ‘자동핏 벨트’는 런칭하자마자 큰 인기를 끌며 패션 잡화 시장에서 위트맨만의 위트있는 제품성으로 입지를 굳혀가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에 위트맨의 신발, 벨트 제품 등은 와디즈와 카카오메이커스 등에서 특히 많은 인기로 앵콜을 요청받고 있다.

위트맨 한규미 대표 이사는 "위트맨 런칭 전 이랜드, 세정 등의 패션 대기업에서 잡화 MD 경력을 쌓아오면서 효율적인 기획, 생산 및 유통 노하우를 쌓아왔다."면서 "기업에서 제품 가격에 녹일 수 밖에 없는 마케팅, 유통비 등의 모든 거품을 삭제하고 제품 퀄리티에 가장 집중한다."고 그의 철학을 밝혔다.

또한 "앞으로 위트맨의 브랜드가 많은 사람들의 잡화에 대한 새로운 요구를 충족시키고 만족시켜 나갈 것이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위트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과 제품 문의는 카톡 플러스 친구 위트맨또는 공식 홈페이지(http://wittman.co.kr) 를 이용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