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18:05 (토)
한국문화정보원 문화포털, 흥부자들을 위한 공연추천
상태바
한국문화정보원 문화포털, 흥부자들을 위한 공연추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9.11.2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경제뉴스 = 이현주 기자] ◇ 가을 타는 흥부자들을 위한 흥 넘치는 공연 추천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 한국문화정보원(원장 이현웅)이 운영하는 문화포털에서는‘가을타는 흥부자들을 위한 흥 넘치는 공연추천!’이라는 주제로 여러 공연을 소개한다. 세부 내용은 문화포털 ‘문화공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품 코믹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전국 300만 관객을 동원한 블랙코미디 최강자 <죽여주는 이야기>. 2018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에서 국내우수공연으로도 선정됐다.

관객 참여극의 시초이자 관객석이 무대가 되기도 한다. 무료한 일상에 신나게 웃고 싶다면 코믹연극 <죽여주는 이야기>를 즐겨보자.

 

국내 창작 뮤지컬 중 최단기간 해외 진출 뮤지컬 <랭보>

뮤지컬 <랭보>는 천재적 재능을 가졌지만 비운의 시인으로 불리는 ‘아르튀르 랭보’와 시인의 왕이라 불리며 당대 프랑스 최고의 시인으로 인정받은 ‘폴 베를렌느’ 그리고 랭보의 친구이자 이 둘의 삶을 지켜보는 소년 ‘들라에’가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찾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초연 당시 다 회차 매진 행렬에 이어 국내 초연 창작 뮤지컬 중 최단기간에 해외 진출에 성공한 뮤지컬 <랭보>가 예스24 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한다.

 

뮤지컬 스타 총출동! 뮤지컬 <스위니 도트>

(출처 : 오디컴퍼니)
(출처 : 오디컴퍼니)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옥주현, 김지현 등 뮤지컬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뮤지컬 <스위니도트>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한다.

브로드웨이 초연 40주년, 세계가 인정한 전설적인 작품인 <스위니도트>는 블랙코미디와 스릴러 장르가 선사하는 색다를 묘미를 선보인다.

 

이 계절엔 로맨틱 코미디! 연극 <발칙한 로맨스>

대학로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연극 <발칙한 로맨스>가 JTN아트홀 2관에서 공연한다.

2018년부터 오픈런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연극 <발칙한 로맨스>를 소개한다. 친구, 혹은 애인과 가벼운 로맨틱 코미디 연극을 즐겨보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