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01:50 (화)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 하우랩, 청년일터 혁신 우수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 하우랩, 청년일터 혁신 우수기업으로 선정
  • 이수현 기자
  • 승인 2019.11.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우랩)
하우랩 박현용대표(사진제공=하우랩)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 기자]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 하우랩(대표 박현용)이 부천 지역 노사 민정 협의회에서 진행한 2019 청년일터 혁신 우수사례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청년일터 혁신 우수사례 공모전은 상생희망 생태계 조성을 위해 청년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해당 업체는 지역 내 촉망받는 청년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신대학교 산학협력을 통해 IT대학 학과 학생을 인턴직원으로 채용해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지역 사회에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자사 자체 분석 프로그램 개발, 마케팅 기획 운영 통해 하우랩의 고객사는 100억원 규모의 수출 계약을 달성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회사 내부의 탄탄한 복지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직원의 성장을 위한 사내 공모전을 진행해 ‘엄알’, ‘하우파파’, ‘하우케어’ 총 3가지 항목에 대한 신사업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더불어 파라핀 치료기, 샤워필터, 가습기 등 협업사의 제품을 전직원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직관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내 내부 직원들의 특성을 이해해 친밀도 향상을 위한 마니또 게임 등의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및 문화회식을 진행한다.

박현용 대표는 “ 실제 지난 10월 25일에는 전직원이 타이마사지 샵을 방문해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회복해 업무 의욕을 상승시켰으며, 더불어 사내 직원 캐리커처 제작 등을 통해 소속감을 더욱 돈독하게 하고 있다” 고 전했다.

이어 “이번 청년기업 혁신기업 우수사례로 선정된 것에 기쁨과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하며 “지역과 상생하고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는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더 거듭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직원별 캐리커쳐 제작 및 생일 파티 그리고 점심 식사 제공 등의 복지 프로그램 구축을 통해 꾸준한 성장 이루는 중인 것으로 알려진 해당 업체는 최근 크라우드 펀딩 전문 서비스까지 런칭해 고객사 런칭 오픈 3분만에 100% 목표 초과 달성의 성과를 이끌어내며 더 큰 발전을 예고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