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01:50 (화)
피부관리사에서 스킨마인더로, 스킨마인더 1기봉사단 활동 출범
상태바
피부관리사에서 스킨마인더로, 스킨마인더 1기봉사단 활동 출범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9.11.1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윤피부맑음)
(사진제공=서윤피부맑음)

[한국경제뉴스 = 이현주 기자] 매년 수능이 치룰 때 쯤에는 언제나 그러하듯 기온이 뚝 떨어지곤 한다. 잠시 온 세상을 울긋 긋 하게 수놓은 단풍들도 금새 떨어지는 듯하면서 연일 기온의 저하를 보이고 있다.

기온이 떨어지며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피부에 고민도 한층 더 많아 지는데 피부에 관한 고민들의 해결사로 불리는 스킨마인더 들이 있다. 다른이에게 주는 피부고민의 해결과 함께 각자의 발전과 자기사랑애를 높이는 그들이다.

코리아 스킨마인더라 불리는 피부관리사의 모임은 피부에 관한 것들에 대해서만 정보를 얻을수 있을 것 같으나 이곳에서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것중의 하나는 자기자신에 대한 사랑이다. 자기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다른이에게 행복을 줄 수 없다고 하는 마음 때문이다.

차별화된 경영의 방식과 색다른 시도를 거듭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는 스킨마인더의 출시사인 서윤피부맑음은 컬러테라피와 뱀부테라피를 함께 하며 업무로 인한 자신의 손목 보로화 함께 더불어 마음의 보호를 가장 중요시 하게 여기는 업체로도 유명하다.

이들 스킨마인더들은 서로간의 소통의 시간을 중시여기며 파트너와의 마음통하기를 하여 자칫 지칠수 있고 힘든 업무를 보다 능률적이고 슬기롭게 행하기를 몸보 보여주고 있다.

‘사람을 담고, 사람을 키우다’ 라는 슬로건으로 일반 피부관리사가 아닌 오너 (owner) 로써의 관리사를 양성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 일반적인 구인구직을 원하기 보다 지점의 대표가 되고 싶은 관리사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경영의 마인드는 피부관리업계에서 12개 지점을 운영 할 수 있도록 하는 가능성을 갖게 해주었으며 진심어린 파트너쉽으로 한사람 한사람이 관리자의 길로 가는데 있어 보호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가능성을 만들었다.

돌아오는 2020년 상반기에는 새로 시작한 스킨마인더 봉사단1기 출범을 앞두고 있으며 활동에 필요한 교육과 함께 봉사단은 소외계층, 장애인, 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마음껏 봉사를 할 수 있는 계기를 준비하였다.

긍정으로 시작하여 행복을 전하는 업체로 기억되고 싶다고 하는 스킨마인더들은 더 많은 기회와 함께 바르게 성장하는 피부관리사들의 기본이 되고자 오늘도 달리고 있다.

2020년 스킨마인더 1기 봉사단은 서윤피부맑음 페이지에 방문하면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