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0 10:20 (화)
랩미인, NICE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획득
상태바
랩미인, NICE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획득
  • 이수현 기자
  • 승인 2019.11.0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원피스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 랩미인, 의류제작 기술력 인정
랩미인 모델 (사진제공=랩미인)
랩미인 모델 (사진제공=랩미인)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 기자] 랩원피스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로 20~30대 여성들에게 입소문난 랩미인(공동대표 홍은규, 황선영)이 기술 경쟁력의 우수함을 인정받아 ‘기술평가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공신력을 갖춘 기술신용 평가기관에서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가치를 등급 또는 점수 등으로 평가해 기업의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분석, 평가하는 인증이다. 기업평가의 대표기업인 NICE 평가정보에서 서류전형과 현장심사, 전문 심사인의 기술평가를 통해 선별한다. 

2014년 온라인을 주축으로 설립된 랩미인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과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백화점 3사의 주요 점포에서 팝업스토어를 여러번 운영하며 상품력을 인정받았으며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 잠실점에 입점하였다. 최근에는 치마 밑단이 갈라져 있지 않은 랩스타일로, 양반다리를 하고 편히 앉을 수 있다고 해서 ‘양반랩’ 이라는 랩원피스 디자인 특허를 등록하여 눈길을 끌었다.  

랩미인 홍은규 공동대표는 "랩원피스를 단순한 의복의 개념이 아닌 다양하고 실용적인 관점에서 디자인하여 더 많은 여성들에게 랩원피스의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알리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의류제작 업체로는 드물게 기술력을 인증 받은 만큼, 앞으로의 랩미인의 행보가 기대되는 가운데 제품에 대한 더욱 더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랩미인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랩미인로고(사진제공=랩미인)
랩미인로고(사진제공=랩미인)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