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9 23:00 (화)
3d프린터로 100% 맞춤 피규어 제작 시대를 개척한 땡스브릭
상태바
3d프린터로 100% 맞춤 피규어 제작 시대를 개척한 땡스브릭
  • 이수현 기자
  • 승인 2019.11.0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물 피규어부터 미니어쳐, 의료모형과 디오라마까지 맞춤 서비스 진행해
인물 피규어(사진제공=땡스브릭)
인물 피규어(사진제공=땡스브릭)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 기자] 3d프린터를 이용해 피규어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기업 땡스브릭(대표 박영식)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포즈와 복장, 그리고 표정까지 생생하게 피규어로 제작하고 고객이 원하는 포즈와 복장을 100% 맞춤 제작하여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땡스브릭은 100% 맞춤 제작 피규어를 제작하면서 가격은 기존 기성 제품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제품의 퀄리티 역시 국내 최상급 수준으로 땡스브릭의 피규어를 받아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평을 얻고 있다.

업체 측 한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에는 인물 피규어뿐 아니라 미니어쳐부터 소품, 의료모형, 산업모형, 박물관 디오라마, 기업 증정품까지 주문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면서 "3d프린터를 이용한 다양한 분야의 모형 제작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배스 피규어(사진제공=땡스브릭)
배스 피규어(사진제공=땡스브릭)

땡스브릭은 앞으로 다양한 사업제휴와 영업사원 모집을 통해 아직 국내에서 생소한 3d프린터 피규어 시장을 확장해 나아가는 한 편,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기업 봉사 활동에도 힘 쓴다는 계획이다.

땡스브릭 박영식 대표는 “ 아직 3d프린터로 피규어를 만들 수 있다는 걸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은 만큼 유튜브(땡식TV) 활동과 강연 활동을 통해 3d프린팅에 대해 많은 분들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건강한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땡스브릭은 현재 피규어 판매 영업사원을 모집 중으로 '땡스브릭' 포털 검색 및 유튜브 채널 땡식TV를 통해서 더욱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