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1:10 (목)
평택 베이킹클래스 창업컨설팅 전문업체 ‘달콤On베이킹 스튜디오’ 창업클래스 교육 선보여
상태바
평택 베이킹클래스 창업컨설팅 전문업체 ‘달콤On베이킹 스튜디오’ 창업클래스 교육 선보여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10.0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달콤On베이킹스튜디오)
(사진제공=달콤On베이킹스튜디오)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최근 베이커리와 디저트 전문 카페 문화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직접 배우고자 하는 수강생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특히 중국, 대만, 홍콩 등 해외 시장에서 한국 빵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해외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한 강의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예비 창업주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는 카페디저트클래스‧베이킹창업‧베이킹클래스 창업컨설팅 전문업체 달콤On베이킹 스튜디오(대표 변나미)에서는 최근 베이킹창업클래스와 카페디저트창업클래스 교육으로 인기몰이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 육아맘들은 경력단절로 인해 일자리를 찾기가 쉽지 않다.”면서 “과거 연년생을 키웠던 같은 주부 육아맘이신 대표님께서 그동안 직접 부딪히고 경험하여 얻어낸 성공노하우와 문화센터, 방과후교사, 출강방법까지 경력단절 주부들도 얼마든지 베이킹 공방을 창업 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모두 공개 할 뿐 아니라, 정규과정수료 후에 지속적인 신메뉴 교육과 피드백코칭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수제디저트가 눈길을 끌고 호응도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현재 운영하고 있는 카페나 창업예정인 카페에 맞는 컨셉으로 디저트 메뉴를 컨설팅해주고 있으며, 실전에 맞는 맞춤수업 후, 직접 운영하는 카페로 직접 방문하여 현장 수업까지하는 맞춤형 1:1컨설팅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선착순마감으로 신청을 받는다.”고 설명했다.

달콤On베이킹 스튜디오의 변나미 대표는 “맛은 물론 건강과 비주얼 모두 챙길 수 있는 수제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이미 국내 시장에 진출해 있는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개인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이 많이 늘었다”고 전했다.

이어 “수강생별 수준에 따라 기초과정부터 베이직 과정, 홈베이킹 과정, 제과 카페 디저트 경영실무 과정 등 메뉴 이론 및 실습을 통해 고급 비법까지 베이킹의 모든 것을 학습할 수 있다.”면서 "지금처럼 앞으로도 정직과 성실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 믿음직한 회사로 성장시켜 나가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한편, 달콤On베이킹 스튜디오의 베이킹창업클래스 및 카페디저트창업클래스와 창업 컨설팅 교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블로그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