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1:15 (목)
경기도 부천 레오파드게코 브리딩&분양 전문업체 ‘레드게코’ 가을 분양 시즌 오픈
상태바
경기도 부천 레오파드게코 브리딩&분양 전문업체 ‘레드게코’ 가을 분양 시즌 오픈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10.0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레드게코)
(사진제공=레드게코)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반려동물 인구수 1.000만명의 시대 이젠 반려동물과 뗄래야 뗄 수 없는 시대가 된 가운데, 최근 파충류를 반려동물로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개나 고양이처럼 살갑고 친화적인 반려동물과는 달리 파충류는 그 쿨함과 조용함이 인기의 비결이다. 그중 도마뱀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웃는 듯한 얼굴이 특징인 귀여운 레오파드 게코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반려동물‧애완동물‧레오파드게코 브리딩‧분양 전문업체 레드게코(대표 이용희)에서는 반려동물로써 인기 상승중인 레오파드게코의 가을 분양시즌이 오픈되었다고 1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당사는 5년간 혈통 개량을 통한 개성 있는 외모를 가진 레오파드게코들을 브리딩하고 있으며, 국내 분양 및 해외수출을 하는 업체로써 레오파드 게코는 해외에서 40년동안 반려동물로써 사랑받고 있는 애완 도마뱀이다.”면서 “온순한 성격과 쉬운 사육난이도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몰이중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육에 들어가는 시간도 다른 애완동물에 비해 상당히 적어 부담 없이 보살필 수 있으며, 바쁜 현대인의 생활패턴에 맞게 야행성으로 밤에 활동하여 지친 하루를 달래줄 수 있는 사랑스러운 아이들이다.”고 전했다.

또한 “핸들링을 통하여 교감이 가능할 뿐 아니라 무늬, 색감 등을 자유로이 개량하여 나만의 레오파드 게코를 보살펴 볼 수 있다는 큰 매력이 있다.”면서 “분양가 5만원부터 수백만원까지 다양한 아이들을 분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레오파드 게코는 파충류를 애완동물로 선택하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동물이다. 사육하기도 용이해서 비어디드 드래곤과 함께 초보 반려인에게 잘 어울리는 종이다. 게코는 바위가 많은 지형이 특징인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 및 인도가 원산지로써 야행성 동물로 지하에서 서식하는 것을 좋아하며 울퉁불퉁한 피부에 까만 점이 점점이 박혀 있다.

얼굴은 삼각형이며, 항상 웃고 있는 것 같아 귀여운 느낌을 준다. 덕택에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길러지는 도마뱀 중 하나가 됐으며 다양한 색상을 지닌 무수한 변종이 가능하다.

레드게코의 이용희 대표는 “예전과는 달리 레오파드게코와 같은 이색 반려동물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면서 “이색 반려동물은 반려견, 반려묘에 비해 관련 정보가 적고 사육조건이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잘 알아보고 적절한 사육 환경을 조성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레드게코의 레오파드게코 브리딩 및 분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블로그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