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1:10 (목)
부천 요가필라테스 개인레슨 ‘윰스튜디오’,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1000만원 기부금 전달
상태바
부천 요가필라테스 개인레슨 ‘윰스튜디오’,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1000만원 기부금 전달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10.0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의  문희영  팀장(좌)/윰스튜디오의 박유민 대표(우),(사진제공=윰스튜디오).
초록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의 문희영 팀장(좌)/윰스튜디오의 박유민 대표(우),(사진제공=윰스튜디오)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경기도 부천시 롯데백화점 인근에 위치한 부천필라테스‧부천요가‧부천체형교정 프라이빗 개인레슨, 소규모레슨 전문업체 윰스튜디오(YuM STUDIO, 대표 박유민)에서는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는 요가 수업의 수업료 전액을 모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의 특별 후원자 모임중 하나인 그린천사클럽을 통해 3년 약정에 1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한다고 1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윰스튜디오는 개인필라테스와 그룹필라테스, 그룹요가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체형교정, 다이어트, 건강증진 등으로 많이 찾으신다.”면서 “그룹요가는 소규모로 진행되며 인도에서 요가를 수료하신 원장님이 직접 수업하고 관절과 근육을 모두 사용하는 다양한 아사나로 짜여진 하타요가 수련을 통해 유연함과 근력을 기를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그룹요가는 평일과 주말로 이루어지는데 주말요가는 토요일마다 90분 집중수련을 원장님이 직접 진행하고 초록우산재단에 기부하여 회원님들과 함께 불우이웃을 돕고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설명했다.

윰스튜디오의 박유민 대표 모습(사진제공=윰스튜디오)
윰스튜디오의 박유민 대표 모습(사진제공=윰스튜디오)

 

윰스튜디오는 개인‧그룹 필라테스와 요가를 경험해 볼 수 곳이다. 개인필라테스는 기구를 이용한 필라테스 레슨으로 개인에게 맞춰 진행되어 체형교정에 많은 효과가 있고 다양한 체형교정 후기가 있어 확인이 가능하다.

그룹필라테스는 소규모 4:1 레슨으로 진행되며 주2,3회 레슨을 진행하여 코어에 힘을 기르고 캐딜락, 리포머를 번갈아 가며 수업하여 지루함 없이 집중이 가능하고 코어를 단련하여 일상생활의 신체적 불편함에서 조금씩 해방될 수 있다.

윰스튜디오의 박유민 대표는 “단순한 운동이 아닌, 삶 전반의 건강한 라이프를 함께 실천해 나가기를 꿈꾼다.”면서 “몸과 마음은 하나로 이어져 있기 때문에 누구나 저희에게 오시면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해드릴 수 있으며, 무조건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라, 저희 손길이 닿는 분들은 모두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윰스튜디오의 개인 및 그룹 필라테스와 그룹요가에 대한 자세한 교육 상담과 프로그램 문의는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과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