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1:10 (목)
전광판 직영매체사 ‘연합미디어네트웍스주식회사’ 8.15광복절 캠페인광고 운영
상태바
전광판 직영매체사 ‘연합미디어네트웍스주식회사’ 8.15광복절 캠페인광고 운영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2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연합미디어네트웍스 주식회사)
(사진제공=연합미디어네트웍스 주식회사)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25년 경력을 자랑하는 대구 동구의 전광판‧병원광고‧옥상광고 직영매체사 연합미디어네트웍스주식회사(공동대표 허재훈,허만봉, 이하 연합미디어네트웍스)에서는 광복 74주년을 맞이하여 8.15광복절 캠페인광고를 8월1일부터 15일까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연합미디어네트웍스 허만봉 대표는 광사모일원으로 이 단체가 펼치는 8.15광복절 캠페인광고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문구의 캠페인 광고와 함께 8.15광복절 74주년 행사에 자사가 운영하는 울릉군도 동항에 위치한 옥상전광판을 비롯해, 대구 동대구네거리, 경남 창원시 합성동, 충남 천안 신부동 등의 일부 전광판매체에 올해로 광복 74주년을 맞이하는 8.15광복절 캠페인광고를 8월1일부터 이달15일까지 운영하기로 한다.”고 전했다

연합미디어네트웍스는 옥외광고 매체사로 전국에 걸쳐 옥상광고인 옥상빌보드, 옥상LED전광판광고, 교통광고(고속버스,시외버스,택시,택배차,버스랩핑)등의 매체를 직접 제작 운영하면서 광고대행사와 광고주에게 전국의 매체를 제공하는 종합매체사로 소방차 길 터주기, 속도 줄이기, 등 공익 캠페인에도 앞장서고 있는 업체이다.

한편, 자매회사인 연합미디어주식회사(대표이사 오문환)에서는 국내 최초 전기선 없는 소형전광판을 특허출원 신청하고 오는 9월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첫선을 보일계획이며 이 회사는 그동안 연구한 전광판 기술 집약으로 최고 사양 대형 전광판 제조와 엠버디자인이라는 상호로 18년간 국내최초 건설 산업현장 안전캐릭터를 개발하고 안전시설물 제조기술과 접목하여 국내 대형전광판 제조, 노후전광판 A/S서비스 제공에 나서기로 하였다.

전기선 없는 소형전광판(사진제공=연합미디어주식회사)
전기선 없는 소형전광판(사진제공=연합미디어주식회사)

연합미디어네트웍스의 허대표는 “저희 업체는 당사의 이익보다 광고주 성공에 더 큰 의미를 두고 광고주의 성공이 곧 당사 성공의 지름길임을 굳게 믿는다.”면서 “프로모션 결과로 신뢰받는 옥외전문매체사와 광고대행사로써 앞으로도 광고대행사, 옥외광고주, 미디어랩사에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거래처 광고회사에 편익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합미디어네트웍스주식회사의 옥외광고, 옥상광고, 옥상LED전광판광고, 교통광고(고속버스,시외버스,택시,택배차,시외버스)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블로그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