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2:00 (목)
경남 ‘명성 고소작업대 렌탈’, 할인이벤트 서비스 진행
상태바
경남 ‘명성 고소작업대 렌탈’, 할인이벤트 서비스 진행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25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명성 고소작업대 렌탈)
(사진제공=명성 고소작업대 렌탈)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경남‧창원‧부산 지역을 대상으로 다양한 중장비와 고소작업대의 신속 정확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명성 고소작업대 렌탈(대표 김봉기)에서는 모든 장비 임대 시 10%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공사현장이나 철거현장, 유리공사 등 높은 곳의 작업이 필요한 현장의 안전성을 크게 높여주는 고소작업대는 늘 위험성이 있는 각종 현장에서 필수적인 장비로 인식된 지 오래다.”면서 “고소작업대가 가지고 있는 유용성과 편의성만큼이나 고소작업대의 가격이 고가이기 때문에 요즘도 많은 공사현장에서 고소작업대 없이 작업이 진행되는 경우를 심심치 않게 목격을 하고 있지만 저희 업체는 대표님께서 중간 단계 없이 직접 외국에서 수입을 해오시기 때문에 모든 장비를 10% 가격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임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 고소작업대를 이용하시면 많은 비용을 들여 고가장비를 구입하지 않고도 원하는 작업이 가능하며 인건비 절감 및 작업효율 상승과 작업시간 단축의 효과를 가져 올 수 있고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완성도 높은 결과로 최상의 만족도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명성 고소작업대 렌탈은 고소작업대와 각종 중장비 임대 사업으로 오랜 경험과 기술력, 그리고 책임감 있는 렌탈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는 동시에 고객과의 깔끔한 거래로 소개를 받고 찾아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철저한 사후 관리는 이 업체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 하나로 꼽히며 세심한 상담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은 물론 철저한 사후 관리 또한 잊지 않아 한번 거래를 한 고객은 오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명성 고소작업대 렌탈의 김봉기 대표는 “위험성이 있는 건축현장에서 작업하는 경우 위험성을 줄이고 사업경쟁력을 강화하여 근무효율의 향상을 통해 작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명성 고소작업대 렌탈 서비스가 기업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줄 것이다.”면서 “원하시는 중장비 업무 및 임대서비스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명성 고소작업대 렌탈로 문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명성 고소작업대 렌탈의 할인 이벤트와 각종 고소작업대의 장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블로그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