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2:15 (목)
안양 범계역 반영구화장‧속눈썹연장‧속눈썹펌‧페이스왁싱 뷰티샵 ‘미스브로우’, 확장이전 오픈
상태바
안양 범계역 반영구화장‧속눈썹연장‧속눈썹펌‧페이스왁싱 뷰티샵 ‘미스브로우’, 확장이전 오픈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2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스브로우)
(사진제공=미스브로우)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오랜 경험의 노하우와 차별화된 기술로 지방 지역은 물론 해외에서 까지도 고객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눈썹문신을 포함한 반영구화장‧속눈썹연장‧속눈썹펌‧페이스왁싱 하이퀄리티 뷰티샵 미스브로우(원장 서아미)에서는 최근 용산에서 안양으로 확장이전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뷰티샵 관계자에 따르면 “본 샵은 원장님께서 직접 1:1로 시술을 하는 업체로써 매번 같은 퀄리티로 만족스러운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완벽한 퀄리티를 위해 하루 4명의 소수인원만을 위해 100%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일회용품 사용은 가장 기본적이고 상식적인 부분이며 사용하는 색소 및 작은 부재료들까지 국내외 공인기관의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다.”면서 “반영구 화장의 전문적 프로세스를 통한 시술과 최첨단의 디지털장비를 사용한다.”고 설명했다.

반영구시술은 한번 잘못되면 적게는 1~2회에서 많게는 10회 이상까지 레이져 제거술을 받아야하는데 1회당 기본 비용을 10만원씩만 잡아도 많은 비용과 고통을 동반하기 때문에 전문적이고 능숙한 기술력이 요구된다.

이에 미스브로우 서아미 원장은 “저희 샵은 초창기부터 입소문으로 시작하여 셀 수도 없는 많은 시술 경험으로 지방 지역은 물론 해외에서도 굉장히 많이 찾아주신다.”면서 “인스타그램에서 포트폴리오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미스브로우는 모근보호법을 사용한 속눈썹연장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저희 샵만이 갖고 있는 노하우와 모근보호법으로 이물감이 없는 눈의 편안함은 기본이고 지속적으로 받아도 속눈썹 뽑힘이나 모근이 손상되지 않으며, 이러한 효과로 용산에서 안양으로 확장 이전을 했지만 용산 근처에 계신 이전 손님들이 매달 시술을 받으러 많이들 방문해주신다.”고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반영구화장과 속눈썹연장 이외에 속눈썹펌, 페이스왁싱을 시술하고 있으며, 이 시술들 또한 위생적이고 만족감 있는 시술을 받으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평일12시부터 오후9시까지, 토요일은 12시부터 6시까지 운영(수요일,일요일휴무)하고 있으며 안양 범계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미스브로우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시술 중 통화가 불가능할 경우가 많아 문자와 카카오톡으로 받고 있으며 네이버예약 시스템을 이용해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예약시간 확인 후 예약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