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1:20 (목)
열펌 및 남자컷 전문 '박지우 헤어' , 봉사정신 앞세워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겠다.
상태바
열펌 및 남자컷 전문 '박지우 헤어' , 봉사정신 앞세워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겠다.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2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박지우 헤어)
(사진제공=박지우 헤어)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면서 뷰티, 헤어 시장의 트렌드는 매년 바뀌고 있다. 예전에는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느껴졌던 분야였지만 요즘은 남성들도 관심을 가지고 헤어스타일에 투자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국에 남성 헤어컷 전문샵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최고의 실력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는 샵을 찾는 것이 관건이다.

이에 경기도 부천 약대동에 위치한 아이롱‧열펌전문‧반려동물 동반 남자컷 전문헤어샵 박지우 헤어(원장 박지우)에서는 수 십 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곳으로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25년 경력의 헤어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박원장이 직접 운영하는 박지우 헤어는 트렌드를 선호하는 남성전문 헤어샵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스타일, 얼굴형 등을 분석해 맞는스타일링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외관부터 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고객들을 위해 편안한 힐링공간으로 신경을 써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도록 준비해 많은 애견인들도 부담 없이 헤어스타일 변신을 위해 이곳을 찾고 있다.

특히 박원장은 명리학심리상담사1급, 노인심리상담사1급, 두피탈모관리 최고경영자과정수료 등 다양한 자격증을 보유하고 고객들을 위해 무료사주 상담 서비스도 또한 진행하고 있어 샵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박지우 원장은 “헤어 디자이너로서의 경력은 25년 정도 되었다.”면서 “그 시간만큼 기술이 숙련되었다고 자부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것을 개인적인 철학으로 그 원칙을 따르다보니 손님들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 박지우 헤어가 사회적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면서 “한 달에 한 번씩 요양원을 방문하여 노인어르신들을 위해 재능기부로 미용봉사를 수년간 꾸준히 해오면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 되돌려 줄 수 있는 기업, 고객에게 인정받고 칭찬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한편, 부천 박지우 헤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블로그(아름다운날)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