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2:10 (목)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캡슐 커피 머신 ‘피콜로 XS’ 출시
상태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캡슐 커피 머신 ‘피콜로 XS’ 출시
  • 이현미 기자
  • 승인 2019.09.2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커피머신 피콜로 XS(사진제공=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한국경제뉴스 = 이현미 기자]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신제품 커피 머신 피콜로 XS를 출시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피콜로 XS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으로 집에서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홈카페 입문자에게 가장 적합한 캡슐 커피 머신이다.

집에서도 나만의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원두 커피를 포함한 관련 제품 판매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반면 커피 소비 패턴 조사에 따르면 집에서 커피를 만들 경우 뒷정리의 수고로움, 재료 관리의 어려움, 커피 제조에 걸리는 시간 등이 가장 큰 불편함으로 꼽힌다.

새롭게 출시된 피콜로 XS는 커피 준비를 위해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작고 귀여운 외관을 갖췄다. 폭이 14cm로 성인 한 뼘보다도 작아 집안 어디든 쉽게 비치할 수 있다.

더불어 스스로 전원을 켜고 끄는 스마트한 전원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잠금 핸들을 열거나 캡슐 홀더를 빼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전원이 켜진 후 30초 후면 커피 추출을 위한 고압력 및 고속 예열이 완료된다. 1분 동안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에너지 절약 및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분이면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원하는 커피를 쉽고 빠르게 완성한다.

이 밖에도 물탱크 입구가 넓고, 식기 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머신을 관리할 수 있다. 투명 재질의 물탱크는 한번 급수로 4잔의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커피 추출 도중에도 쉽게 물을 채울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커피 종류나 자주 사용하는 컵의 사이즈에 맞춰 3단으로 트레이를 조절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피콜로 XS는 홈카페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집에서도 카페 수준의 완성도 높은 커피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가장 합리적인 제품이라며 간편하면서도 프리미엄한 커피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국내 캡슐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캡슐을 보유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원산지에서 수확한 최상급 원두의 고유한 맛과 아로마를 신선하게 담아내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을 바탕으로 에스프레소에서 아메리카노, 라테와 스페셜 메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커피와 음료를 제공한다. 여기에 8월 말 한국인의 취향에 맞춰 레시피가 업그레이드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레인지와 4월 국내에서 최초 출시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캡슐 제품 라인업이 더해져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커피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로 XS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 마트와 하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 중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