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2:20 (목)
수제케이크 전문점 ‘언약의 증표’,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 개설 및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수제케이크 전문점 ‘언약의 증표’,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 개설 및 할인이벤트 진행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2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언약의 증표)
(사진제공=언약의 증표)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최근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小確幸)' 트렌드가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산됨과 동시에,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과 시각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미적 요소가 맞물려 ‘수제 디저트’가 식품 소비 트렌드로 관심을 얻고 있다.

이에 현대 케이크 트렌드에 맞춰 오픈한 인천 계양구의 수제케이크‧ 베이킹(원데이)클래스‧파티룸 대여(생일파티, 스몰웨딩, 프로포즈)등 디저트카페 언약의증표(대표 박지나)에서는 수제케이크 강좌인 베이킹클래스 오픈 및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페 측 관계자에 따르면, “수제디저트는 특성상 고가의 제품으로 많이들 인식이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찾기 어렵다는 것을 생각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수제디저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맘껏 드실 수 있도록 디저트카페를 오픈하게 되었다.”면서 “거품을 뺀 맛있는 케이크를 시중 가격 대비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이 원하는 빵과 케이크를 매장에서 직접 제조 및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본인이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보고 싶어 하는 고객에게는 개성만점 케이크 및 디저트 강좌인 베이킹 클래스도 개설되어 있으니 언제든 신청을 바란다.”고 설명했다.

특히 언약의 증표는 디저트 카페인 동시에 생일파티나 프로포즈, 스몰웨딩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기념일 파티룸 대여 사업도 하고 있어 비용을 절감하고 내용은 알차게 행사 준비를 계획 중인 젊은 세대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언약의증표의 박지나 대표는 “케이크는 행복한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빛내주는 음식이다.”면서 “기쁨의 날, 특별한 날 행복이 곱해지는 매장을 만들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도 가격을 낮추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매장, 내가 직접 만든 디저트로 행복해 할 수 있는 매장, 아늑한 분위기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담을 수 있는 그런 멋진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저렴한 가격의 커피도 함께 제공하고 있는 언약의증표의 수제케이크 강좌 및 할인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과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