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2:05 (목)
토익스토리, 방문자 200만명 돌파… "토익 수험자에게 사랑받는 블로그로 거듭나겠다"
상태바
토익스토리, 방문자 200만명 돌파… "토익 수험자에게 사랑받는 블로그로 거듭나겠다"
  • 조윤신 기자
  • 승인 2019.09.20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TOEIC위원회의 블로그 토익스토리

[한국경제뉴스 = 조윤신 기자] [한국경제뉴스 = 조윤신 기자] 국내 대표 영어 교육 그룹인 YBM 홀딩스(대표이사 회장 민선식) 산하의 한국TOEIC위원회는 자사 블로그인 토익스토리의 누적 방문자 수가 20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토익스토리는 2015년 9월에 첫선을 보였으며, 현재까지 약 1200여개의 콘텐츠를 발행했다. 토익스토리에는 토익과 토익스피킹 시험 관련 정보와 기업 및 국가 기관의 활용 현황, 설문조사, 인포그래픽, 기업 담당자 인터뷰, 토익 성공 수기, 영어 학습법, 채용 정보 등 20대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YBM 한국TOEIC위원회는 올해부터 토익, 토익 스피킹, 토익 라이팅 시험 성적 우수자에게 ‘YBM 그랜드슬래머 인증서’를 무료로 발급하고 있으며, 해당 대상자들의 인터뷰를 토익스토리에 시리즈 형태로 게재하여 수험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YBM 민선식 회장은 “올해로 개설 4주년을 맞은 토익스토리는 토익과 관련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여 토익 수험자에게 사랑받는 블로그로 거듭났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