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1:10 (목)
뱐얀트리 방콕, ‘항공권·숙박 원 스톱 예약 시스템’ 오픈
상태바
뱐얀트리 방콕, ‘항공권·숙박 원 스톱 예약 시스템’ 오픈
  • 이현미 기자
  • 승인 2019.09.1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뱐얀트리 방콕이 항공권·숙박 원 스톱 예약 시스템을 오픈했다(사진제공=뱐얀트리 방콕)

[한국경제뉴스 = 이현미 기자] 뱐얀트리 방콕이 왕복 항공권과 숙박 예약 및 결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 스톱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오픈했다. 해당 시스템을 통해 항공권과 숙박을 모두 결제할 경우 정상 가격 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편과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시스템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다. 반얀트리 방콕의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항공권·숙박 예약하기(Book Suites & Flights)’ 버튼을 클릭하고 출발지와 여행 일정 그리고 반얀트리 방콕 숙박 일정 등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최저가 요금의 항공편 및 객실을 기본 플랜으로 제공하며 특히 객실 이용의 경우 적용 가능한 프로모션까지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반얀트리 방콕은 투숙을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반얀트리 방콕의 홈페이지에서 호텔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가상 투어(virtual tour) 기능도 선보였다. 호텔 외관부터 로비, 개별 객실은 물론이고 레스토랑이나 부대 시설 등을 모두 360도로 둘러볼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방콕은 ‘여행자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방콕 도심에 위치해 실롬 컴플렉스(Silom Complex)나 시암 스퀘어(Siam Square) 등 유명 쇼핑 센터와 접근성이 뛰어난 호텔이다. 방콕 시내의 짜릿한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레스토랑인 버티고(Vertigo)와 문 바(Moon Bar)는 여행자들 사이에서 필수 방문 코스로 꼽힌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