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1:15 (목)
교회용 대형 전광판‧LED 제작‧수입‧설치업체 ‘시온LED’ ,고품질의 제품 중저가 판매
상태바
교회용 대형 전광판‧LED 제작‧수입‧설치업체 ‘시온LED’ ,고품질의 제품 중저가 판매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1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온LED)
(사진제공=시온LED)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수 천 마디의 말보다 몇 초의 영상이 더 큰 감동을 주는 시대가 되었다. 듣는 시대에서 보는 시대로 전환됨에 따라 대형 화면의 필요가 급증하는 시대에 고품질의 제품을 중저가로 제공하는 업체가 있어 관심을 얻고 있다.

이에, 인천시 동구에 위치한 고화질LED스크린 수입설치‧교회용 대형 전광판 최저가시공‧교회용LED 영상 제작업체 ‘시온LED’(대표 김홍식) 에서는 고품질의 고화질 LED 스크린을 합리적인 중저가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시온LED는 대만산 부품으로 중국에서 제작하여 한국으로 수입하는 과정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최대한 저렴한 인건비로 제작하고 있고, 일부 업체에서는 국내 제작이라는 말로 고객을 호도하고 있지만 방송용 고급 제품이 아닌 이상 일반적인 LED 전광판은 저희와 같은 방식이 아니라면 절대로 합리적이고 일반적인 가격으로 시공 할 수 없다.”면서 “시온LED는 중국의 내수시장 가격으로 제품을 수입하고 있기에 동일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고객들에게 판매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14년의 개척사역과 해외선교 사역을 통해 한국 교회의 필요와 목회 상황을 숙지고 계신 대표님을 경영 자문으로 모시고 최고 품질의 LED SCREEN을 교회 환경에 적합한 선정과 제작을 통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 교회에 공급하게 되었다.”면서 “30년간의 축척된 설치 기술과 전문 기술자들에 의한 하청 없는 시공, 신속한 A/S사후 관리를 통해 설치된 제품이 수명을 다할 때 까지 유지 보수하며 최대한 섬김을 통해 필요를 채워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온LED는 성인교육의 최대 장소인 교회와 각 기관, 옥외 광고를 위한 최적화 된 제작, 시공, A/S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업체로 오랜 경험과 기술력, 그리고 책임감 있는 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는 동시에 고객과의 깔끔한 거래로 소개를 받고 찾아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철저한 사후 관리는 이 업체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 하나로 꼽히며 세심한 상담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꼼꼼하게 시공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철저한 사후 관리 또한 잊지 않아 한번 거래를 한 고객은 오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시온LED의 김홍식 대표는 “당사의 운영원칙으로는 첫째로 영혼을 구하는 기업 두 번째, 세상을 살리는 기업, 세 번째, 사람을 섬기는 기업, 네 번째, 교회를 세우는 기업 다섯 번째. 제품 표준, 가격 표준, 안전 시공 표준,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방할 수 없는 무한 A/S 이다.”면서 “비록 눈에 보이고 만져지는 물리적인 제품을 제작하고 판매, 설치하고 있지만 보이지 않는 가치와 윤리, 정직과 신용을 더 중시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한편, 시온LED의 전광판 제작, 수입, 유통, 설치. 시공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블로그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