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1:25 (목)
㈜트렌드하이테크, 100% 완전자동 원터치 티티로 캔실링기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트렌드하이테크, 100% 완전자동 원터치 티티로 캔실링기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 이수현 기자
  • 승인 2019.09.1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 기자] ㈜트렌드하이테크(대표 서창범)은 100% 완전자동 원터치 ‘티티로 캔실링기’를 출시하고 매달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기획재정부 및 국세청 주도 아래 ‘주세법 기본통칙’이 개정되면서 생맥주 페트병 용기 판매가 공식 허용됐다. 기존에는 캔맥주, 병맥주, 소주 등 완제품으로 출시된 주류만 배달이 가능했었다.

이처럼 간편하게 배달 음식 및 주류를 주문할 수 있게 되어 주류 포장 용기 퀄리티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트렌드하이테크는 배달 과정에서 심하게 흔들릴 경우 용기 오픈 시 탄산이 폭발하거나 플라스틱 용기 배달에 따른 환경문제를 개선한 자동캔실링기 티티로캔을 발명·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100% 완전자동 티티로캔실링기(사진제공= ㈜트렌드하이테크)
100% 완전자동 티티로캔실링기(사진제공= ㈜트렌드하이테크)

업체 측 한 관계자에 따르면 “주류를 캔에 포장할 경우 누수나 변질 없이 시원한 상태 그대로 즐길 수 있다.”면서 “생맥주 맛의 생명인 탄산이 고스란히 보존된다는 점에서 캔 포장의 가치가 더욱 부각되고 있고 따로 컵을 준비하지 않아도 캔 용기 자체를 활용해 마실 수 있어 편의성이 높인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원터치 형식의 완전 자동 캔실링기로 기존 반자동 캔실링기와 달리 제작 시간 단축 및 완벽 밀봉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면서 “자사 연구개발팀의 꾸준한 노력으로 반자동 및 몰드 교체의 단점을 보완하였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전시스템 자동화 기능을 특장점으로 돋보이는 티티로 캔실링기는 원터치 방식으로 몰드 위에 제품을 올리면 자동화센서 감지에 의해 스스로 높이를 조절하고 한층 더 보완한 제조 과정 덕분에 원활하고 빠른 캔 용기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배달대행업체 (주)로지을 생각대로와 계약체결을 하여 손님들에게 제품이 배송될 때까지 안전, 신속, 정확하게 서비스 품질을 한층 더 높여 제공하고 있다.

티티로캔실링기로 완벽밀봉과 빠른 캔 용기 제작이 가능하다(사진제공=(주)트렌드하이테크)
티티로캔실링기로 완벽밀봉과 빠른 캔 용기 제작이 가능하다(사진제공=(주)트렌드하이테크)

티티로 캔실링기가 더욱 주목 받는 것은 차별화된 A/S 정책도 한몫하고 있다.

다수의 A/S 인력과 경기도 남양주 A/S센터를 두어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A/S 문의 및 신청, 접수, 진행이 빠르게 이뤄져 업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주)트랜드하이테크 서창범 대표는 “자영업자들의 매출 증진을 위해 최근 티티로캔을 파격적인 금액으로 선보이고 있는데 점주의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주류 배달을 주문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 역시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면서 “주류 포장 배달의 혁신 뿐 아니라 재활용이 가능하고 자연을 해치지 않는 알류미늄캔의 장점 또한 부각되어 캔실링기를 문의하는 사례가 갈수록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트렌드하이테크에선 매달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전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 캔실링기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특별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을듯하다.

티티로캔실링기(T-9100)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