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4 12:05 (목)
세종시 여드름전문 케어샵 ‘블랑메디뷰’, 1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세종시 여드름전문 케어샵 ‘블랑메디뷰’, 1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1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랑메디뷰 현정원 대표 모습(위).(사진제공=세종 블랑메디뷰)
블랑메디뷰 현정원 대표 모습(위).(사진제공=세종 블랑메디뷰)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최근 전국적으로 무더위가 지나가고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어느새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가을에는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기 때문에 피부는 건조해지고 가을과 겨울을 대비하는 피부는 더욱더 두터운 층을 만들면서 유수분의 밸런스가 깨지게 되어 울긋불긋 여드름이 눈에 띄고 면역이 떨어지는 현상을 보여 다른 계절보다 더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하고 아름다움은 감사함이다.’를 슬로건을 내건 세종시 피부관리‧여드름관리 전문케어샵 블랑메디뷰(대표 현정원)에서는 창립 1주년 기념행사로 그동안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본샵은 1:1 개인맞춤 피부·여드름 관리 전문샵으로 100% 우선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여드름을 비롯한 문제성 피부관리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예방의학 관리를 하는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서 “노화를 해결할 수 있는 트로이 재생술과 여드름 문제를 해결하는 악센AC키트라인, 현대인의 무너진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수승화강’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창립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인증하고 인체유효성평가인 여드름 유효성테스트부분에 저자극테스트를 통과한 ‘여드름 악센AC키트’를 여드름으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 10명에 한정하여 관리 및 홈케어 무상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여드름은 주로 사춘기 남녀에게 발생하며 면포, 구진, 농포, 낭종, 결절, 형성 등을 특징으로 하는 모낭 피지가 있고, 성인 여드름으로는 스트레스로 인한 부신피지호르몬이 증가하면서 또한 피지선의 급작스런 상승으로 여드름이 발현된다.

관리시기를 놓칠 경우 염증이 쌓이고 증가하여 심해지거나 잘못 짜서 피지가 피부 안쪽으로 터지게 되면 피부가 울퉁불퉁하게 튀어나오거나 패인 흉터자국이 생기게 되기 때문에 반드시 관리가 필요하다.

앰버서더 여드름 임상모임중 20여명의 각원장들과 여드름 임상자로 후기를 모의하는 모습(사진제공=세종 블랑메디뷰)
앰버서더 여드름 임상모임중 20여명의 각원장들과 여드름 임상자로 후기를 모의하는 모습(사진제공=세종 블랑메디뷰)

최근 의류섬유공장에서 일을 하는 K양(28세,세종시)은 “직업 환경 특성상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이 피부에 닿아 얼굴 전체에 여드름이 심하게 분포되어 고민이 많았었는데 지인의 소개로 세종시 블랑메디뷰피부의 현정원 원장님께 관리를 받고 신기하게 얼마 지나지 않아 곧 좋아지는 양상을 보였다.”면서 “주변에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지인들에게도 소개를 해줘야겠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블랑메디뷰 현정원 원장은 “언제나 고객님의 피부개선만을 생각하며, 건강한 피부를 요요현상 없이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할 수 있는 관리와 화장품만을 전달해 드리겠다.”면서 “소중한 고객님 한분 한분의 피부를 위해 100% 예약제로 진행되어, 진정한 에스테틱으로써의 관리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진심을 다해 선물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고객님의 피부는 어제와 오늘이 같지 않다는 사실을 제대로 인지하여, 정말 '오늘의' 1:1 맞춤 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블랑메디뷰가 될 것을 다짐한다.”는 포부도 덧붙였다

한편, 블랑메디뷰의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여드름 전문케어와 다양한 피부관리, 체형관리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과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