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3 09:00 (토)
대구 나홀로건축 전문시공업체 ‘나홀로 집짓기 연구소’, 무료상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구 나홀로건축 전문시공업체 ‘나홀로 집짓기 연구소’, 무료상담 이벤트 진행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1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에 공사한 상가주택(왼)/이부성 대표 모습(오).(사진제공=나홀로 집짓기 연구소)
최근 시공한 울산의 상가주택(좌)/이부성 대표(우).(사진제공=나홀로 집짓기 연구소)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도심을 떠나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세대 구분 없는 나홀로족들이 늘어나면서, 획일적인 아파트 생활을 접고 나와 가족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진짜 나에게 맞는 내 집을 직접 짓겠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대구 서구에 위치한 건축상담‧나홀로건축‧리모델링 전문업체 나홀로 집짓기 연구소(대표 이부성)에서는 상담을 의뢰하는 예비 건축주분들에게 무료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내 집을 내손으로 짓고 싶은데 건축에 대해서 전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랜 건축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축주님께 컨설팅 해드리고 있다.”면서 “땅 매입부터 설계, 인허가, 시공, 준공까지 완벽하게 컨설팅 해 드리며 시공 시 현장지도는 물론 추후 건축 일을 하겠다면 건축 사업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컨설팅 해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나홀로 집짓기 연구소에 상담을 의뢰 하시는 예비 건축주분들에 한해서는 업체 소개 및 공사 진행 방법, 리모델링 등 건축과 관련된 모든 업무에 관한 무료 상담과 기존 건축업에 종사 하시는 분들은 서로의 업무 협약을 통해 상호정보교환으로 공사업무도 진행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사회복지 센터나 실버 센터, 문화센터 등에서 강의 요청이 있을 경우 무료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나홀로 집짓기 연구소는 셀프건축을 전문으로 컨설팅해 주는 업체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책임감 있는 시공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는 동시에 고객과의 깔끔한 거래로 소개를 받고 찾아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월드종합건설의 대표직 또한 맡고 있는 나홀로 집짓기 연구소의 이부성 대표는 “요즘은 60평 이상 건축에 대해서는 종합건설 면허가 필수적으로 있어야 한다.”면서 “저희 업체는 월드종합건설의 건설업 면허를 소지하고 있으니 믿고 맡겨 주시면 최선을 다해 예비건축주님들께 저렴한 비용으로 컨설팅 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자기 집을 자기 힘으로 짓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시는 분이나 조금은 아는데 업자들을 소개 받고자 하시는 분, 현장 감리를 필요로 하시는 분, 건축도면은 나왔는데 수정을 받고 싶은 분등 건축과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 해 드리겠다.”고 덧붙여 강조했다.

한편, 나홀로 집짓기 연구소의 건축상담,나홀로건축,리모델링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블로그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