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3 08:55 (토)
‘에너지웨이브 방배점’ 3D홀로그램기술을 이용한 에너지웨이브 건강밴드 팔찌 출시
상태바
‘에너지웨이브 방배점’ 3D홀로그램기술을 이용한 에너지웨이브 건강밴드 팔찌 출시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0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웨이브 방배점 김숙자 대표 모습(사진제공=에너지웨이브 방배점)
에너지웨이브 방배점 김숙자 대표 모습(사진제공=에너지웨이브 방배점)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최근 3D홀로그램기술과 스칼라파동을 이용한 에너지의 신기술을 바탕으로 간편히 착용만 하고, 붙이거나 지니기만 해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밴드가 나와 관심을 얻고 있다.

이에,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에너지웨이브 방배점(대표 김숙자)에서는 3D홀로그램기술을 이용한 건강 밴드(팔찌)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에너지웨이브 건강밴드의 3d홀로그램 디스크 안에는 300여가지의 생체학적 천연 컨텐츠가 탑재되었고 일상에서 편리하고 간편한 방식으로 밴드를 착용, 동전만한 크기의 붙이는 패치를 부착함과 동시에 인체에 유용한 에너지들의 도움을 받아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이어, “3d홀로그램 디스크에 동양 침술을 프로그램화 시켜 탑재하였고, 체온과 맞닿을 때 스칼라파장이 열 신호를 보내 우리 몸 안의 12경락과 365경혈의 세포를 자극시키고 몸 안의 면역의사를 깨워 수많은 변이세포를 정상화시키고 부작용 없이 모든 사람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

에너지웨이브 방배점의 김숙자 사장은 “저는 에너지웨이브 국내 최초 사업자로서 입시학원을 30년 동안 운영해 오면서 건강이 매우 안 좋았는데, 이 건강밴드를 처음 착용한 후 두 달 정도 지나자 고질병이었던 고혈압, 당뇨, 역류성식도염 뿐만 아니라, 목 디스크, 치질 등 오래된 많은 질병들로부터 자유로워졌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현재는 병원에 갈 필요가 없을 정도로 에너지가 넘치고, 피부도 50대 후반치곤 많이 좋아졌다.”며, “건강이 안 좋으신 분들은 혈액순환, 염증독소,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에너지웨이브 건강밴드 착용을 추천 드린다.”고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 에너지웨이브의 신제품인 에너지카드와 건강발깔판, 펫테그의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 및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너지의 신기술을 바탕으로 인류에 건강한 삶을 주고 인간이 더 온전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에너지웨이브의 건강밴드에 대한 주문 및 구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에 에너지웨이브 방배점을 검색 시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