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3:10 (금)
디비야(DBYA), 업종별 신규 사업자 정보 제공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도와
상태바
디비야(DBYA), 업종별 신규 사업자 정보 제공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도와
  • 이현미 기자
  • 승인 2019.09.03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사업자 정보 제공 사이트 디비야 (사진제공=디비야(DBYA))
신규사업자 정보 제공 사이트 디비야 (사진제공=디비야(DBYA))

 

[한국경제뉴스 = 이현미 기자] 온라인 마케팅 전문업체인 모모랩은 업종별 사업자정보 제공사이트인 디비야(dbya)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디비야는 업종별, 지역별 사업자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목적에 맞는 마케팅대상 선정이 가능하다. 이에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DM(DirectMrketing) 또는 TM(TeleMarketing) 업종뿐만 아니라 전문 홍보팀을 갖추지 못한 중소기업에서도 타겟 마케팅이 가능하다.

또한, 사업자등록일을 제공하여 창업시점에 따른 맞춤형 마케팅 전략도 수립이 가능하며, 정보 검색 후 엑셀 다운을 통한 저장이 가능해 DM, TM등 작업시 재편집이 용이한 편이다.

신규 사업자 디비 및 전국 사업자 통합 주소록을 보유 하고 있는 디비야는 설립 이래 꾸준한 매출 성장을 했으며 키움 마케팅 그룹 몬스터, 디비월드리아, 마케팅 디비월드 등 많은 마케팅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매일 업로드 되는 신규 사업자 정보의 건수는 약 2천여건 이며, 현재 디비야는 신규 사업자 주소록을 비롯해 각종 사업자의 상호명, 주소, 전화번호, 우편번호를 비롯해 사업자 등록일, 법인 개인여부, 사업자 휴업 폐업 정상 여부를 제공하고 있다.

디비야는 방대한 디비량 보유로 매일 2백 여명 이상의 일일 방문자수를 기록 중이며, 꾸준한 고객 증가세와 저렴한 비용, 친절한 상담으로 고객 이탈률이 없는 편이다.

디비야 관계자는 "마케팅 비전문가들도 손쉽게 마케팅 전략을 기획할 수 있도록 사업자 정보 데이터를 제공 하고 있다. 영업 디비를 맞춤형 데이터로 제공하고 신규 고객 확보와 매출 향상에 기여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하며 "동종 업계 대비 효율적이고 정제된 데이터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 는 포부를 전했다.

전화 상담 외에 오픈채팅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며, 디비야의 전국 사업장 데이터 및 업종별 데이터는 디비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