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2:40 (금)
김포 속눈썹 연장 전문업체 ‘바비속눈썹’ 적립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진행
상태바
김포 속눈썹 연장 전문업체 ‘바비속눈썹’ 적립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진행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0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포 바비속눈썹)
(사진제공=김포 바비속눈썹)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많은 여성들이 아침에 출근준비와 외출준비에 있어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부분이 메이크업이다. 이러한 메이크업 트렌드에 부합하는 케어가 바로 ‘속눈썹연장술’이다. 속눈썹 연장술은 많은 여성들이 이미 찾고 있던 뷰티 아이템이지만, 뷰티샵들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은 어떤 샵이 좋은 곳인지 큰 고민에 빠지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 마산동에 위치하여 10년의 시술 경력과 노하우로 김포 속눈썹연장 잘하는 곳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바비속눈썹(대표 박지현)에서는 매번 시술시 적립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본사는 속눈썹연장전문 1인샵으로 오픈한지 1년이 채 안되었지만 한번 오시면 재방문율 90%이상을 이뤄내어 한 달에 수 백 명의 고객을 원장의 1:1 맞춤시술로, 홍보 한번 없이 오직 입소문으로만 샵의 인지도를 높인곳이다.”면서 “1년 365일 언제나 매번 시술시 4천원의 적립이벤트와 매번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전했다.

또한, “철저한 모근보호기법을 일정한 간격으로 지켜가며 30~40분정도의 빠른 시술시간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어 입소문만으로도 김포지역은 물론, 강남, 일산, 인천 등 먼 지역에서도 직접 방문을 하고 있으며, 시술 뒤에 눈에 이물감을 갖지 않게 하는 등, 시술 후 관리방법까지 꼼꼼하게 설명 드린다.”고 설명했다.

바비속눈썹은 각종 속눈썹연장 시술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10년간의 오랜 시술경력과 책임감 있는 시술로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서비스로 인해 소개를 받고 찾아오는 이들이 늘고 있을 뿐 아니라 박지현 원장은 국제협회에서 인증을 받은바 있다.

김포에 사는 K모(33)양은 “평소 속눈썹 연장하러 갔다가 시술이 안 된다고 거부당할 정도로 속눈썹이 없어 고민이 많았는데 지인의 소개로 바비속눈썹을 찾게 되었다.”면서 “10년 시술의 경력과 노하우로 국제협회에서도 인증을 받으신 원장님께서 직접 시술을 해주셨는데, 시술 40분만에 태어나서 제 속눈썹이 이렇게까지 풍성해 본적은 처음이라며 진짜 편하고 눈을 깜빡여도 이물감이 전혀 없고 가볍고 진짜 풍성하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바비속눈썹의 박지현 대표는 “저희 샵만이 갖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이라면 어떤 어려운 속눈썹도 시술이 가능하다.”면서 “불에 그을린 속눈썹, 1~2cm 간격으로 크게 빠져 있는 속눈썹, 꺾여 있는 속눈썹 등, 심하게 손상된 속눈썹도 완벽하게 채워주어 고객들이 시술 후에 편안함을 느끼며 계속 거울을 보고 매우 만족하시며 좋아하실 때가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의 눈이 예뻐지고 그보다 마음이 더 편해지는 샵이 되어 언제나 그 자리에 10년이고 20년이고 변함없는 오래된 친구 같은 샵이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비속눈썹의 적립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과 짧은 속눈썹, 숱이 없는 속눈썹, 짤린 속눈썹, 손상된 속눈썹등 각종 시술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방문예약 등은 대표전화 및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