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2:45 (금)
강원도 강촌 ‘엘리시안 캠핑플레이스’ 글램핑장 신규오픈 및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강원도 강촌 ‘엘리시안 캠핑플레이스’ 글램핑장 신규오픈 및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0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캠핑플레이스)
(사진제공=캠핑플레이스)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캠핑에 관한 연구, 개발, 제조, 수입, 공급하는 컨설팅 업체 캠핑플레이스(대표 박수영)에서는 2019년 여름 강원도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잔디광장에 캠핑족들로 하여금 강원도에 가볼만한 곳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엘리시안 캠핑플레이스 글램핑장을 신규 오픈하여 다양한 오픈기념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캠핑플레이스(CampingPlace)는 수도권 및 전국 캠핑장 및 리조트에 전문 컨설팅을 진행하여 운영 및 공동사업투자를 통해 체인화를 진행하고 있는 업체로써 2019년 여름 강원도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잔디광장에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글램핑장을 신규 오픈했다.”면서 “오픈 기념이벤트로 1동당 1인 1매로 최대 4인까지 사우나권 무료지급 및 모든 객실에 무료조식 배달 서비스 제공(빵+음료 or 컵라면+음료)과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BBQ 세트는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제공하는 등, 당일 주문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전국의 글램핑장에서 편의시설과 부대시설로는 가장 좋다고 자부한다.”면서 “다녀가신 분들 중 특히 가족단위로 오신 여성분 및 커플로 방문하신 분들께서 편하고 즐겁게 이용하고 있으며, 특히 라이브 야외공연장을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어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덧붙였다.

엘리시안 캠핑플레이스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늘을 이불 삼아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안전한 캠핑 공간이다. 비수기(토) 및 성수기(상시) 중 리조트 야외무대에서 가수들의 공연과 영화상영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리조트 내 편의시설(사우나, 오락실, 24시간 편의점, 노래방 등)과 야외수영장, 고카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연계되어있어 쉽고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어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캠핑플레이스의 박수영 대표는 “저희 캠핑플레이스의 올해 목표는 2019년 여름 강촌 엘리시안 리조트 잔디광장에 새로운 캠핑이야기를 만드는 것이다.”면서 “강촌 엘리시안 캠핑플레이스에서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 풀벌레 울음소리, 계곡을 흐르는 물소리 등등 자연과 하나가되는 경험을 가족들에게 선물해 보시기를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캠핑플레이스는 2차, 3차 프로젝트를 인천 강화군 석모도와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에 계획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

또한, “캠핑플레이스는 한걸음에 욕심내지 않고 하나하나 차근차근 발전해 나가 가족 모두가 행복한 캠핑을 즐기는 그 날까지 캠핑플레이스는 고객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을 약속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캠핑플레이스는 더 좋은 공간을 고객님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부지런히 움직여서 고객님 한분 한분의 소중한 공간에 행복한 기억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한편, 엘리시안 캠핑플레이스(글램핑장)의 신규오픈 기념이벤트 및 예약과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며, 네이버/여기어때/야놀자 에서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