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3:15 (금)
젤네일케어샵 ‘꽃보다 네일’, 손·발톱 관리로 숨기지 않고 드러낼 수 있는 자신감 찾을 수 있어
상태바
젤네일케어샵 ‘꽃보다 네일’, 손·발톱 관리로 숨기지 않고 드러낼 수 있는 자신감 찾을 수 있어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0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꽃보다네일)
(사진제공=꽃보다네일)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운동, 요리, 맛있는 음식먹기, 여행 등 개인별로 스트레스 해소법은 다양하지만, 여성들의 경우 네일케어를 스트레스 해소방법 중 하나로 꼽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손 같은 경우 잘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해 굳이 네일케어를 받아야 하느냐 생각할 수도 있지만 요즘엔 계절에 맞추거나 혹은 패션에 맞춰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도구의 하나로 네일케어샵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경기도 부천시 상동의 네일케어샵 꽃보다네일(대표 신희정)에서는 엄지단지증관리, 독수리손톱관리, 내성발톱관리, 변형된 무좀발톱관리 등 숨겨왔던 손톱·발톱을 자신 있게 드러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관리로 손톱·발톱의 건강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고 2일 밝혔다.

일반적인 네일샵은 손톱·발톱에 메니큐어 또는 젤네일을 바르고 그림을 그리거나 큐빅 장식 등을 붙여 아름답게 가꾸는 것이 목적이었다면 꽃보다네일은 단순히 컬러를 발라주고 장식을 붙여 손톱·발톱이 예뻐 보이게 꾸미는 것을 넘어 손톱·발톱의 다양한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맞춤식 관리를 통해 문제점을 해결하고 고통과 불편을 해소 해 나가고 있다.

업체 측 한 관계자에 따르면 “꽃보다 네일은 원장님의 1:1 관리로 더 세심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면서 “초음파세척기, 의료용고압증기멸균기, 자외선소독기로 깨끗하게 멸균된 기구만을 사용하여 안정하고 청결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젤네일 유지력으로도 유명해 많은 고객분들이 멀리서도 찾아주실 정도로 완성도 높은 젤네일 관리를 추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신희정 대표는 “네일샵을 방문했을 때 보여 지는 아름다움을 얻을 뿐만 아니라, 고객님들의 다양한 손톱·발톱의 문제점을 해결 하는 것을 도와드려 그에 따른 고통과 불편함을 해소하고 자신감을 찾을 수 있게 만들어 드리는 것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네일케어샵 꽃보다 네일에 대한 자세한 이용문의와 예약 등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