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2:45 (금)
상가‧주거 리모델링 인테리어 시공 전문업체 ‘다다인테리어’,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상가‧주거 리모델링 인테리어 시공 전문업체 ‘다다인테리어’,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9.0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다다인테리어)
(사진제공=다다인테리어)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상가·주택 리모델링 인테리어 공사 전문업체 다다인테리어(대표 이오영)에서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본사는 28년의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로 대표님께서 모든 공정을 직접 시공하는 업체로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상가인테리어 마감 후 오픈식 때 풍선아치 세트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동시에 시공 후 일어날 수 있는 모든 A/S 서비스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부천시 원미구 상동에 위치한 다다인테리어는 수 십년간의 인테리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장의 돌발 상황에도 불필요한 보고체계 없이 현장에서 즉시 수정하고 변경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닐 수 있도록 직원들의 멀티 능력을 끌어올려 직원 모두 현장 실측부터 설계·시공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상가‧주택 등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오랜 경력의 파트너를 구성하여 공사기간의 단축 및 명확한 일정 계획으로 체계적인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철저한 사후 관리는 이 업체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 하나로 꼽히며 세심한 상담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꼼꼼하게 시공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철저한 사후 관리 또한 잊지 않아 한번 거래를 한 고객은 오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다다인테리어의 이오영 대표는 “본사는 인테리어 업계의 경쟁이 더욱 격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고객님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와 기술력으로 보다 쾌적하고 아름다운 공간의 연출과 미래지양적인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가, 주택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은 막대한 자본과 광고로 몸집을 키운 대기업 브랜드에 비해 인지도는 미약하나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 강소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는 다다인테리어를 만드는 것이 모든 직원들의 염원이고 고객들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믿음직한 업체가 되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한편, 다다인테리어의 고객감사 이벤트와 상업공간, 주거공간, 리모델링, 샷시, 오래된 주택, 철거, 간판, 전원주택, 커피숍, 노래방, 각종집수리 등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과 견적, 시공문의는 홈페이지 및 블로그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