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2:45 (금)
천연스킨케어 스킨멜로우 아기를 위한 카렌듈라 바디로션 출시
상태바
천연스킨케어 스킨멜로우 아기를 위한 카렌듈라 바디로션 출시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8.3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킨멜로우)
(사진제공=스킨멜로우)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천연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멜로우에서 예민하고 민감한 아기를 위한 아기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해지는 환절기에는 특히 더 피부가 민감해지기 때문에 자극이 적은순한 아기 바디로션에 엄마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시기이다.

신생아나 아기의 경우에는 어른들보다 피부가 얇아, 외부 자극에 약해,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아토피, 아기 태열, 아기 열꽃 등의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 할 수 있다.

이에 스킨멜로우에서는 아기 피부에 최대한 자극 없이, 아기에게 좋은 성분만을 넣어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스킨멜로우 바디로션은 카렌듈라꽃수와, 해바라기씨오일, 시어버터 등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으며 전성분 EWG 그린등급 성분만을 사용해 신생아부터 온가족 모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카렌듈라꽃수는 피부진정에 대표적인 허브로 정제수 대신 첨가해 73%가 함유되어 있으며 해바라기씨오일은 비타민 A,E 성분이 외부 자극을 받은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유기농 시어버터는 건조한 피부에 장벽을 쌓아 보습을 더하고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아기 피부에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킨멜로우 제품은 아침 저녁으로 자주 바디로션을 바르는 아이 피부에 적합하게 만들어 자주 발라도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원래 피부처럼 산뜻하게 흡수된다. 아기 로션 특유의 백탁현상이나 뻑뻑한 발림성 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건강한 아기피부에게 맞는 약산성 바디로션으로 아기에게 자극을 주지 않으며, 인공색소나 향료가 들어가지 않아 신생아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첫 런칭 이벤트로 240ml 대용량 1+1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