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3:15 (금)
서울 관악구 신림동 성인·유소년 축구레슨교실 ‘SN축구레슨 아카데미’, 3인 레슨반 오픈
상태바
서울 관악구 신림동 성인·유소년 축구레슨교실 ‘SN축구레슨 아카데미’, 3인 레슨반 오픈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8.2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N축구레슨 아카데미)
(사진제공 = SN축구레슨 아카데미)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전문 축구레슨과 일반 성인부 개인 및 단체 기업레슨, 동아리레슨 등 다양한 축구 전문 수업을 진행하는 SN축구레슨 아카데미(대표 박대송)에서는 유소년 선수와 성인축구교실 3인 레슨반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축구레슨을 받고 싶지만 개인레슨은 비용이 비싸고, 여럿이 하는 수업은 제대로 된 수업을 받기 힘든데 반해 3인 레슨반은 위의 문제점을 해소시켜 만족감을 높였으며 개인이 혼자 등록해도 아카데미에서 3인 레슨반을 구성해주기 때문에 멤버를 직접 구성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앴다.

​아카데미 관계자에 따르면 “SN축구레슨 아카데미는 각 유소년 연령에 발전시켜야 할 중요한 기본기를 훈련시키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시켜 경쟁력 있는 좋은 선수로 성장할 수 있게 돕고, 더불어 일반인들에게도 개인에게 필요한 좋은 수업을 제공하여 주기 위해 설립하였다.”고 전했다.

​이에 SN축구레슨 아카데미에서 5개월째 레슨을 받고 있는 직장인 정모(32세·안양시)씨는 “축구 레슨을 받고 싶어 여러 곳을 알아본 결과 개인레슨은 너무 비싸고 그렇다고 단체수업은 싼 반면 한반에 사람이 너무 많아 제대로 배울 수가 없었다.”면서 “그런데 이 수업은 3명 이상 받지 않고 친절히 알려주셔서 제대로 배우는 거 같고 수업료가 아깝지 않아 축구실력의 향상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이곳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또한 SN축구레슨 아카데미에서 7개월째 레슨을 받고 있는 중학생 최모(15세·신림중)군의 아버지는  “처음엔 우리 아이가 축구의 기본기도 없이 들어왔는데, 여기서 제대로 배우고 경기출전 기회를 많이 잡았다.”면서 “SN축구레슨 아카데미에 들어오길 참 잘했다.”고 만족을 표했다.

​SN축구레슨 아카데미 박대송 대표코치는 충북대시절 대학U리그 도움왕을 수상하며 대학유망주로 떠올랐으나 대학4년에 경기중 당한 무릎부상으로 꿈을 접어야했고, 지도자로 전향하여 신림중 코치를 거쳐 현재 SN축구레슨 아카데미 대표로 신림점, 안양점, 일산점을 운영하며 2014년 한국을 이끄는 혁신리더(축구지도자 부문)에 선정된 바 있고, 뉴스메이커, 뉴스피플, 뉴스와이드, 이슈투데이 등 다수의 언론에도 보도되었다.

SN축구레슨 아카데미 박 대표는 “축구가 참 대단한 스포츠라는 것을 운동을 관두고 알았다. 선수뿐만 아니라 일반 직장인, 대학생들도 축구를 배우고 싶어 하는 열정이 대단하다.
​우리 SN축구레슨 아카데미는 앞으로도 유소년 축구와 일반 성인 축구 발전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이 노력이 결국 나아가 한국 축구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 3인레슨 클래스는 유소년선수반·일반성인기초반·중급자반으로 나누어져있고, 서울 신림점, 안양점에서 수업을 진행 중이며, 수업은 단 3명만을 진행하는 정원제로 선 등록후 수업가능하며, 등록은 매월 마지막 주에 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에 SN축구레슨 검색 및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수업료와 수업시간 및 매월 등록현황을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