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5 17:40 (금)
섬여행전문 ‘썸투어여행사’, 옵션 선택없는 울릉도(독도) 럭셔리패키지 상품 선보여
상태바
섬여행전문 ‘썸투어여행사’, 옵션 선택없는 울릉도(독도) 럭셔리패키지 상품 선보여
  • 최광준 수석기자
  • 승인 2019.08.2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윤경 대표 부부 모습(사진제공=썸투어여행사)
이윤경 대표 부부 모습(사진제공=썸투어여행사)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울릉도‧독도‧백령도 등 국내 섬 전문여행사인 썸투어여행사(대표 이윤경)에서는 차별화 되고 만족도 높은 여행으로 도서지역이라는 열악한 숙박과 식사의 불만사항을 해결한 ‘울릉도(독도) 럭셔리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대부분의 울릉도 여행상품은 다수의 여행사 상품으로 인터넷 및 홈쇼핑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다수의 옵션(독도, 숙박 등)을 선택하면 가격이 천차만별로 올라가고 옵션선택도 복잡하여 막상 예약 후에도 본인이 어떤 예약을 했는지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서 “하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썸투어여행사의 ‘울릉도(독도)2박3일 럭셔리패키지’상품은 울릉도여행+독도탐방+호텔숙박+울릉도특식을 성수기 비성수기 상관없는 고정가격으로 판매하여 고객이 옵션을 선택하지 않아도 상품 안에 모든 옵션이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울릉도(독도)여행을 편하고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상품이며 비수기 평일에는 썸투어 럭셔리서비스를 통해 아름다운 울릉도를 유람선을 타고 돌아보는 ‘울릉도섬 일주유람선’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썸투어여행사는 울릉도, 백령도 등 섬여행전문 여행사로 현재는 울릉도(독도) 여행을 주력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대한민국 최북단 백령도 및 대청도 여행 상품과 나아가 해외여행까지 기획하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썸투어여행사의 이윤경 대표는 “ ‘울릉도(독도)2박3일 럭셔리패키지’는 울릉도의 최고시설의 호텔만을 고집하며 전 일정 식사제공과 함께 울릉도 특식 4회(중식2회, 석식2회)를 제공하고 있어 식도락의 만족감도 느낄 수 있는 즐겁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이다.”면서 “여행사를 오픈하기 전 직접 울릉도에 방문해 수개월간 거주하면서 다양한 체험을 통해 차별화된 여행상품을 개발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한 상품이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또 다른 상품을 개발 중이며 울릉도(독도)여행은 단연 전문여행사인 썸투어여행사를 추천드린다.”면서 “저희 여행사를 이용해 주시면 좀 더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다양한 서비스와 여행의 질을 높여 고객의 만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한민국 섬여행은 물론 해외여행으로까지 확대하고 있는 썸투어여행사의 울릉도(독도) 럭셔리패키지 상품과 인천 백령도패키지여행 외 각종 해외여행상품 판매에 관한 예약과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와 네이버스토어에서도 예약·구입가능하며 인터넷예약 시 실시간 해피콜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