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3:50 (금)
남자 맞춤예복⋅맞춤정장 브랜드 보헨, 수제화 증정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남자 맞춤예복⋅맞춤정장 브랜드 보헨, 수제화 증정 프로모션 실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9.08.2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보헨)
(사진제공=보헨)

[한국경제뉴스 = 이현주 기자] ‘발이 편해야 몸이 편하다.’는 말처럼 좋은 신발을 고르는 첫 번째 조건은 발이 편해야 한다는 것이다. 수제 구두는 신는 사람의 사이즈에 맞게 제작 되어 발이 편하고, 좋은 가죽과 부자재를 사용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고급스럽다는 장점이 있다.

맞춤 결혼예복⋅맞춤정장 브랜드 보헨 청담점에서는 8월 한 달간 고급 수제화가 포함된 신랑예복 풀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로모션의 내용은 보헨에서 준비한 세 가지 원단 중 하나를 선택해 만든 맞춤 신랑예복 혹은 남성 비즈니스 정장 그리고 맞춤셔츠, 넥타이, 웨딩 스튜디오 촬영용 자켓 2벌 및 악세사리 대여가 포함 되어 있다. 또한 웨딩 풀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고객 중 원하는 고객에 한해 예복 턱시도 디자인을 일반 정장으로 리폼해주는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보헨에서 준비한 세 가지 원단은 울 100% 원단, 이태리 토마스 브로스 원단,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이다.

보헨 원단은 브랜드에서 자체 제작 한 원단으로 메리노 울 100% 150수로 제작됐다. 메리노 울은 탄력과 투습성이 뛰어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150수로 얇고 가벼우면서도 탄탄하기 때문에 일반 정장과 신랑예복으로 많이 사용되는 원단이다.

이태리 토마스 브로스 원단은 햇볕에 강하면서도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며 울 80%와 폴리 20% 가 혼합되어 기존 울 100% 이태리 원단보다 관리가 쉽다는 장점이 있다. 원단 자체에 드레이프 특성이 있어 맞춤정장으로 제작할 시 몸에 감기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은 영국 왕실 및 일류 명품 브랜드에 납품되는 원단이다. 비가 많이 오는 영국 날씨 특성이 반영 되어 습기엔 강하고 탄력적이고 탄탄한 질감의 원단이 많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원단으로 남자예복 혹은 남자 정장을 제작할 시 간결하고 우수한 핏 감을 기대할 수 있어 특히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이 보헨 측의 설명이다.

이어 관계자는 “신랑예복을 맞춤 제작으로 알아보는 예비부부들이 수입 원단의 높은 가격 때문에 부담스러워 하는 경우가 많다. 보헨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 원단 맞춤정장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라며 “또한 8월 프로모션을 이용 할 시 평소 가격이 높아 많은 분들이 선뜻 구매하기 어려웠던 고급 수제화도 같이 제작 할 수 있는 기회이니 종료되기 전에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본 프로모션은 보헨 청담 본점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청주, 정읍 지점의 프로모션은 해당 지점에 유선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보헨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보헨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