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1 02:20 (수)
판매특공대 마케팅포럼서 2019년 상반기 결산, 회원사 교류의 시간 가져
상태바
판매특공대 마케팅포럼서 2019년 상반기 결산, 회원사 교류의 시간 가져
  • 이수현 기자
  • 승인 2019.08.1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판매특공대 마케팅포럼)
(사진=판매특공대 마케팅포럼)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 기자] 판매특공대(임헌수 소장)는 지난 7월 24일 저녁 약 50여 명의 온라인 사업자들이 모인 가운데 2019년 상반기 정리 및 하반기 대비를 위한 마케팅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마케팅포럼이란 국내 온라인 판매자들의 사업 성장을 돕기 위해 정보와 관련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판매특공대에서 매달 4째주 수요일마다 운영해오고 있는 모임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임소장은 “지금까지는 매달 특정한 주제를 정해서 전문 강사 혹은 현직 사업자를 초빙하여 특강을 진행해 왔는데, 이번에는 편하게 식사하며 정보를 교환하고 협업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을 논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날 참석한 한 사업자는 “삼삼오오 모여서 토의를 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많은 것을 배우게 되었는데, 특히 아재네한우집 조준희 대표님 등 성공한 분들의 얘기를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강조했다.

임소장은 “회원사들이 2019년 하반기 사업을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어떻게 집중해야 하는지를 계속 코칭할 것이며, 연말에는 특히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업체들을 선발해 시상식도 진행할 계획” 이라면서 “많은 분들이 판매특공대를 통해 더 빠르고 탄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끝까지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국내 최고의 ‘온라인 성공자 클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판매특공대는 1인기업부터 연 매출 100억 이상의 중견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와 업종의 사업자로 구성되어 있다.

판매특공대 마케팅포럼 및 교육 관련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 '판매특공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