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07:25 (토)
대구 가죽공방 ‘소피아공방’, 가죽 슬리퍼 클래스 오픈 및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구 가죽공방 ‘소피아공방’, 가죽 슬리퍼 클래스 오픈 및 할인이벤트 진행
  • 한국경제뉴스
  • 승인 2019.08.0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피아공방 채수경대표(사진위)와 수제가죽 제품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 수석기자] 최근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가방, 신발 등의 생활 잡화를 만들기 위해 가죽공방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자기가 원하는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을 한땀 한땀 수작업으로 완성하여 나만의 명품으로 간직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대구광역시 동구 동호동에 위치한 유럽식 새들스티치와 각 개개인의 반짝이는 디자인 아이템을 매칭하여 나만의 가죽제품을 만들어 가는 수작업 가죽공방 소피아공방(대표 채수경)에서는 최근 가죽 슬리퍼 클래스 오픈 및 원데이 클래스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 “매년 찾아오는 대구의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대프리카 탈출’ 프로젝트로 가죽 슬리퍼 클래스를 오픈하여 개인의 발 사이즈에 맞추어 편안하고 트랜디한 가죽 슬리퍼 특강에 도전해 보시길 추천 드린다.”면서 “모든 제품과 원데이 클래스에 대프리카 탈출 10% 할인가격을 적용한 행사도 함께 진행 중에 있으니 홈피나 톡톡 문의로 신청이 가능하며 공방데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내꺼 만들기, 아이와 가죽체험 등을 언제나 신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소피아공방은 졸업 작품 대행전문 공방으로 그동안 디자인과, 미대, 건축과. 섬유과 등 실 제작에 어려움을 겪는 졸업예정자들의 졸업 작품을 만족도 높게 제작 해 드렸으며 초, 중, 고 직업체험 수업 역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 중에 있어 언제든 신청이 가능하다.”면서 “넓은 작업공간으로 20명이상 단체수업이 가능하고 이탈리아 수입가죽제품 사용으로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에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단순한 체험자와 강사와의 관계가 아닌 마음으로 교감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늘 노력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피아공방은 가죽제품을 한땀 한땀 수작업으로 완성하여 나만의 명품으로 간직할 수 있는 일일체험 수업부터 기초반을 시작으로 취미반까지 수강이 가능하며, 커피 기본 이론 숙지 후 핸드드립 기초부터 마스터반과 생활 속 다양한 추출법 까지 수업이 가능한곳이다.

 

소피아 공방의 채수경 대표는 “저희 공방이 많은 사람들에게 지친 일상생활 속에서 마치 숲속의 쉼터와 같은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으며, 수업 시 이루어지는 여러 작업이 기다림과 설레임으로 이어지다가 시간을 잊은 몰입 속에서 제품이 하나 완성 되었을 때의 성취감이 얼마나 큰지 모른다는 수강생 분들의 말씀을 항상 기억하고 있다.”면서 “언제나 마음과 마음으로 함께하는 관계가 우선이라는 생각으로 정을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 나겠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언제나 그 자리에 머무는 공방장이 아니라 더 많이 배우고 익혀가며 아낌없이 나누어 드릴 수 있는 공방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소피아’ 라는 이름 그대로 지혜로써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피아공방의 가죽 슬리퍼 클래스 오픈 및 원데이 클래스 할인 이벤트와 가죽수업, 가죽제품판매, 리미티드에디션 제작, 초중고 직업체험 출강, 가죽 슈즈 클래스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카톡과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