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02:30 (수)
탑펀드, 7월 신뢰탑데이 썸머스페셜 ‘투자자의 밤’ 성료
상태바
탑펀드, 7월 신뢰탑데이 썸머스페셜 ‘투자자의 밤’ 성료
  • 한국경제뉴스
  • 승인 2019.07.2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2P금융플랫폼 탑펀드(대표 이지훈)에서는 7월 ‘신뢰탑데이’ 특별 행사로 지난 25일(목) 오후7시 어반소스 성수점 1층 차만다 레스토랑에서 ‘투자자의 밤’을 개최했다. 특히 그동안 진행했던 간담회 방식과 달리, 탑펀드 투자자분들의 투자로 성장하고 있는 차주사 ‘어반소스’ 사업현장을 직접 방문해 투자자들과 교류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 = 탑펀드

 

이번 ‘투자자의 밤’은 탑펀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오픈 된 행사로, 이지훈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되어 저녁 식사와 맥주 등을 즐기며 형식에 구애없이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 되었다.

 

탑펀드의 이지훈 대표는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본사 사무실에서 진행되었던 신뢰탑데이 시간에 투자자분들과 약속한 부분이었다.”면서 “탑펀드 투자자 분들이 투자한 기업의 현장을 직접 방문에 의미도 있고,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관계이다 보니, 신뢰관계를 형성하는데 한계가 있는 점을 고려하여 차주사 사업 현장에서 직접 대면하고 소통하는 행사로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행사를 준비해주신 임직원분들의 노고와 더불어, 뜻 깊은 행사에 후원해주시고 협조해주신 어반소스, 웰컴페이먼츠, 한국P2P금융협회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탑펀드 투자자들의 투자로 성장하고 있는 차주사 ‘어반소스’사업현장을 직접 방문해 투자자들과의 교류와 소통의 시간인 투자자의 밤을 개최했다. = 사진제공 탑펀드

 

또한 “최근 들어 탑펀드는 웰컴페이먼츠와 업무협약(MOU)를 통해 안정적인 금융딜리버리 서비스 구축을 위한 PG사 변경과 새로운 지급보증기업과의 계약을 체결하는 큰 이슈가 있었던 만큼, 이날 참석했던 투자자분들이 많은 질문과 의견을 전달하여 주셨다.”면서 “보다 가까이 마주 앉아 허심탄회하게 얘기를 나누며 상호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특히 행사가 끝나고 몇 투자자분들이 좋은 시간을 마련해준 답례 차원으로, 다음달 탑펀드 사무실에 방문하시어 저희들에게 식사 대접을 해주시기로 하셨고 이번 투자자의 밤 행사는 그냥 단발적인 행사로 끝나지 않고 지속적인 상호 교류와 열린 소통의 시간들을 계속 이어 나가게 되는 계기가 된 것 같다.”라며 이번 행사의 의미를 설명 하였다.

 

한편, 이번 행사를 준비한 탑펀드 관계자는 “앞서 약속 드린 바와 같이 지급보증기업을 변경하면서 해당 사실을 객관적으로 확인시켜 드리기 위해 계약 사실 관계를 법무법인에서 확인 받고, 관련 서류들을 공증 받아 공개하게 되었다.”면서 “투자자 분들과 차주사 기업에게 건실한 지급보증기업의 존재는 안전한 투자환경과 상생 구조를 조성하는데 매우 큰 장점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탑펀드는 임직원 모두가 보다 투명하고 열린 소통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 지급보증기업 변경도, 신뢰탑데이 행사도 투자자분들과의 소통과 교류를 중요하게 여기는 탑펀드의 지속적인 노력이다.”면서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탑펀드는 2019년 7월 누적대출액을 기준으로 최근 1년간 성장률이 1위를 기록했고, 탑펀드가 놀라운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근본적인 이유는 투자자분들과 쌓아 올린 ‘신뢰의 탑’에서 나온 결과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이러한 행사를 기획하고 개최할 예정이니 보다 많은 투자자분들의 계속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