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22:55 (금)
맞춤 결혼예복 및 맞춤정장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패키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맞춤 결혼예복 및 맞춤정장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패키지 이벤트 진행
  • 한국경제뉴스
  • 승인 2019.07.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해리슨테일러

[한국경제뉴스 = 이현주기자] 맞춤예복 및 맞춤정장 브랜드인 해리슨테일러에서 7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이벤트 내용은 150수 알베로벨로 풀 패키지, 영국 원단 맞춤 예복, 수제화 풀 패키지 그리고 턱시도 대여 패키지이다.

 

첫 번째 이벤트인 알베로벨로 150수 남자예복 풀 패키지는 메리노 울 100%로 직조된 알베로벨로 원단을 이용한 남자 결혼예복 맞춤셔츠, 넥타이, 웨딩 촬영 시 필요한 턱시도 2벌 및 액세사리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이다.

 

또한 원하는 고객에 한해 결혼식이 끝난 후에는 비즈니스 남성정장으로 리폼도 가능하다.

알베로벨로 150수는 구김이 적고 탄력이 좋은 것이 특징으로 일반 정장으로 많이 사용되는 원단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영국원단정장 및 수제화 풀 패키지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영국 원단을 이용해 만들어진 맞춤 신랑예복 패키지에 고급 수제화 제작까지 이뤄지는 이벤트이다. 영국 원단은 습기에 강하며 탄탄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맞춤 제작을 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로 진행 할 수 있는 원단은 매장에 내방 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이벤트는 해리슨테일러 커스텀렌탈점 론칭 기념 턱시도 대여 이벤트이다.

다소 높은 가격으로 맞춤 신랑예복 제작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대여 패키지 이벤트로 해리슨 라인 턱시도 재킷, 팬츠, 셔츠, 액세사리를 패키지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다. 이 외에도 신부 예복 혹은 커플룩을 대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들도 준비 되어 있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7월 한정으로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맞춤예복을 하고 싶으나 가격 문제로 고민을 하고 계신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기회이다. 약 열흘의 기간이 남아 있으니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에 방문하실 것을 권유한다."고 전했다.

 

해리슨테일러 7월 이벤트는 청담 본점, 청담 2호점에서 진행 중이며 수원, 부산, 거제, 창원에도 지점이 있으며 해당 지점의 이벤트는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리슨테일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