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07:25 (토)
캘리그라피·캘린더 제작업체 ‘디자인한스푼’ 광복100주년 기념 티셔츠 제작 선보여
상태바
캘리그라피·캘린더 제작업체 ‘디자인한스푼’ 광복100주년 기념 티셔츠 제작 선보여
  • 한국경제뉴스
  • 승인 2019.07.2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디자인한스푼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수석기자]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캘리그라피로고‧수묵일러스트‧캘린더제작업체인 디자인한스푼(이해정 대표)에서는 최근 광복100주년을 기념하여 캘리그라피로 표현한 남자친구 패션 커플티셔츠 커스텀 브랜드를 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디자인한스푼 관계자에 따르면 “한화드림플러스 창업 준비를 통해 작년부터 올해 3월까지 준비했던 커스텀 브랜드 티셔츠가 완성되었으며 캘리그라피로 표현한 문자예술로써 티셔츠에 제작된 디자인한스푼 커스텀 브랜드이다.”면서 “커스텀이란 디자인한스푼의 작품으로 기성제품을 재가공하거나 새롭게 생산하는 방식으로 한장 한장 프리미엄 레이저 전사지를 수작업으로 인쇄를 하는걸 말하는데, 대한민국이 컨셉인 티셔츠에 애국,연합,정의,열정,용기,끈기를 한자 캘리그라피로 표현한 감성 디자인 티셔츠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캘리그라피로 표현한 감성 티셔츠를 제작한 이유에 대해 “캘리만이 갖고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젊은 세대들에게 광복의 의미를 되돌아보게 하고 우리 조국을 지킨 선조들의 정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이 정말 잊지 말아야될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이번 티셔츠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디자인한스푼 이해정 대표는 홍익대학교대학원 석사출신의 재원으로 현재 작가로 활동하면서, 숙명여자대학교 미래교육원에서 캘리그라피와 수묵일러스트를 지도하고 있으며 (사)한국캘리그라피디자인협회 지도자자격, IBK 기업은행 '2018 캘린더‘, 롯데타워 '50주년 타이틀‘ 수묵일러스트, SBS드리마 ‘초인가족’ 타이틀, I' PARK 백화점 DM쿠폰 북, 로미지안가든, 밤부베베, 나스첸카등 각종 캘리그라피 프로젝트를 작업하였고, 한국금융연수원, BMW코리아, 분당서울대병원, SBS, 아모레퍼시픽등 다수기업을 대상으로 캘리그라피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4월까지 국립현중원 호국 전시관에서 광복100주년을 기념하여 1962년 정부로부터 건국훈장 대통령상을 추서 받은 김동삼 독립운동가의 마지막 유언을 캘리그라피로 작품화하여 전시한 바 있다.

 

디자인한스푼 이해정 대표는 “티셔츠 제작과정에서 남성분들의 패션을 고민했고, 한자로 표현한 디자인이 남성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해줄 것 같아 남차친구 패션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게 되었다.”면서 “모델 섭외도 쉽지 않았지만 가장 멋진 룩 북을 완성할 수 있어서 참 뿌듯하고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디자인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캘리그라피 글씨로 표현하여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연출한 티셔츠를 내 남자친구에게 또는 내 남자에게 선물해 보길 추천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캘리그라피와 수묵일러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창의적이고 자유롭게 생각하고 표현할 수 있는 꿈을 주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디자인한스푼의 광복100주년 기념 티셔츠와 캘리그라피로고, 캘린더제작, 수묵일러스트 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블로그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