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08:10 (수)
콤리프(Commleaf), 스킨 릴리프 리뉴얼 출시
상태바
콤리프(Commleaf), 스킨 릴리프 리뉴얼 출시
  • 한국경제뉴스
  • 승인 2019.06.1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주식회사 두연

[한국경제뉴스 = 이현주기자] 주식회사 두연의 뷰티 브랜드 콤리프가 베스트셀링 제품인 스킨릴리프 3종 스킨케어를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의 패키지는 브랜드 컨셉을 담아 5각형의 피부 필수원소를 형상화했으며, 단상자 또한 제품의 특징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친환경자재들로 새롭게 리뉴얼 됐다는 설명이다.

특히 더욱더 친숙하게 다가가고 누구나 쉽게 사용할수 있도록 소비자가격의 부담을 줄여 론칭하였으며, 여름철을 맞이하여 싱그러운 칼라의 유리용기는 가볍고 그립감은 더욱더 향상되어 소비자들의 사용감이 좋아질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또한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을 통해 전국적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으로, 이번 6월달에는 아리따움 LIVE 대구 동성로스타점, 광주 충장직영점, 천안 신부점, 아산 둔포점 등 지방의 굵직한 주요상권에서도 새로운 리뉴얼 제품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콤리프(Commleaf) 관계자는 “ 스킨릴리프 수딩 토너와 세럼의 경우는 민감하고 긴장된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다” 며 “ 조만간 미국 코스트코 (Costco) 에 입점 론칭이 준비되어 있을 만큼 해외에서 제품력과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 앞으로 다가올 여름의 강한 자외선과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에 편안한 쉼표와 같은 휴식을 만들어줄 제품들의 향후 성장이 더욱더 기대해주길 바란다” 며 “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K뷰티의 위상을 드높일 당사의 행보에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 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