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02:20 (수)
서울 도봉구 쌍문역 디저트카페 ‘카페7179’ 신제품 드립백 출시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서울 도봉구 쌍문역 디저트카페 ‘카페7179’ 신제품 드립백 출시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 한국경제뉴스
  • 승인 2019.06.0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카페7179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기자] 서울 도봉구 쌍리단길에 위치한 로스터리&수제디저트카페 카페7179(대표 유선영)은 산미가 강하지 않고, 은은한 과일 향과 고소한 견과류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블렌딩 드립백을 출시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카페7179 블렌딩 드립팩은 집, 캠핑장, 여행, 사무실 등에서 드립커피를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드립백여행세트, only드립백, 드립백+주문제작토퍼 등으로 구성하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선물용이나 답례품으로도 판매한다.

 

오픈한지 6개월밖에 되진 않았지만, 수제디저트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으며 홀케이크 주문예약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이곳은 브라우니, 치즈타르트, 100%우유생크림케이크(계절과일), 레드벨벳케이크, 라즈베리케이크, 갸또쇼콜라, 모카크림 쇼콜라, 인절미갸또, 크림치즈케이크, 카라멜스콘, 라즈베리쨈스콘, 앙버터스콘, 카야버터스콘, 월넛더블초코칩쿠키 등의 수제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다.

 

카페7179 유선영 대표는 “친한 친구라는 뜻의 ‘카페7179’는 음료와 디저트를 각 전문가가 따로 관리하고 있으며, 커피와 디저트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있다.”면서 “다양한 음료레시피와, 수제디저트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2호점도 준비하고 있어 전국으로 프랜차이즈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홀케이크 주문시 커피와 사은품으로 디자인초를 증정해 드리고 있으며, 주문제작 토퍼도 준비하고 있다.”면서 “6월 중순부터는 토퍼예약도 가능하니 인스타그램 등 SNS와 대표전화로 연락주시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문의와 예약은 콜드브루, 드립백 답례품 및 대량주문은 7일전, 홀케이크와 토퍼제작은 주문 2~3일전에 해야 하며, 초안산 애견놀이터와 근접해있어 산책 후에 쉬었다 갈 수 있는 애견동반카페 이기도 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