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01:30 (수)
서울 금천구 시흥동 24시 스터디카페 ‘비에이블스터디카페 시흥센터’ 제휴 할인 서비스 진행
상태바
서울 금천구 시흥동 24시 스터디카페 ‘비에이블스터디카페 시흥센터’ 제휴 할인 서비스 진행
  • 한국경제뉴스
  • 승인 2019.06.0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비에이블스터디카페

[한국경제뉴스 = 최광준기자] 지난 2월에 서울 금천구 시흥사거리 일명 '시흥동 스세권'에 오픈한 비에이블스터디카페 시흥센터(대표 박형래)는 이용 회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소상공인들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우리는 친하니까’ 제휴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우리는 친하니까’ 제휴 할인 서비스는 지역소상공인과는 동반성장을, 비에이블스터디카페 시흥센터 회원에겐 특별혜택을 주는 것으로 '5-2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비에이블스터디카페 시흥센터는 24시간 365일 언제든 원하는 시간만큼 이용할 수 있고 혼공족, 공시족, 1인창업가, 프리랜서 등 성장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디벨롭 공간이다.

 

스터디카페를 이용하시는 회원은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회원카드 발급 및 결제 후 센터 출입 및 이용을 할 수 있고, 회원들을 위해 외부인으로부터 출입을 제한하도록 구축된 자동화 시스템에서 안전하게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각 좌석마다 콘센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노트북 충전 및 태블릿 그리고 휴대폰 배터리도 충전이 가능하고 최고사양의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어 최고 속도의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비에이블스터디카페 시흥센터 박형래 대표는 “'시흥동 스세권'을 함께 이끄는 '온더데스크독서실 시흥센터' 금천구 대입을 책임지는 '조셉영어학원', 회원들이 음료를 자주 구입하는 '디저트카페 폴린', 회원들에게 인기높은 '남자피자'와 제휴를 맺어 비에이블스터디카페 시흥센터 회원들에게는 5%-20% 할인 서비스가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는 고등 수학학원과 국어학원, 회원들이 즐겨찾는 음식점, 피트니스센터 등과 제휴를 맺어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역기반서비스 오프라인 업체들끼리의 제휴 할인 서비스는 공집합으로 만나는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주기 위한 것이다.”면서 “지금은 시작 단계의 이벤트이지만 앞으로 지역 상권을 키워나가는 돈독한 힘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제휴업체의 한 대표는 “같은 지역소상공인들끼리 서로의 매장도 알릴 수 있고 고객들도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취지에 공감한다.”면서 “망설임 없이 바로 제휴제안을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한편 비에이블스터디카페 시흥센터의 회원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최대한으로 제공하고 싶고 정성을 쏟아 회원들의 성장을 전폭 지지하며 꿈이 이뤄지도록 뒷바라지 해 주는 공간으로 거듭나겠다는 비에이블스터디카페 시흥센터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이용문의 등은 대표전화 및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을 이용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