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08:00 (수)
탑펀드, 회원 2만·누적대출액 250억·상환완료건수 300건 돌파에 6월 사은행사로 보답
상태바
탑펀드, 회원 2만·누적대출액 250억·상환완료건수 300건 돌파에 6월 사은행사로 보답
  • 한국경제뉴스
  • 승인 2019.05.3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탑펀드(TOPFUND)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기자] P2P금융플랫폼 탑펀드(대표 이지훈)에서는 6월을 맞이하며 회원 2만·누적대출액 250억·펀딩상품 400건·상환완료건수 300건을 돌파하였다고 31일 밝혔다.

연체율 0%, 부실률 0%를 유지하면서 거둔 실적이기에 더 의미 있고, 주목할 만하다.

이에 탑펀드에서는 안정적으로 성장해 가는데 밑거름이 된 투자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6월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내용에 따르면 6월 1일부터는 회원2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6월 상품에 투자하시는 모든 분들께 기본으로 제공하는 금액 구간별 리워드에서, +1%를 추가 리워드를 예치금으로 지급 한다. 동시에, 첫 투자 이벤트로 투자 금액(최소 투자 가능 금액은 1만원)에 상관없이 탑펀드에 처음 투자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스타벅스 5천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투자자와 소통을 중시하는 탑펀드에서는 새로운 상시적인 행사도 준비했다. 투자자들과의 편안하고 진솔 된 소통을 위해 진행되는 신뢰탑데이는 오는 10일까지 접수를 마감하고 추첨을 통해 7명을 선발하여 탑펀드 서울 본사에서 이지훈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의 만남을 갖게 된다.


▲사진제공 = 탑펀드(TOPFUND)

업체 측 관계자는 “탑펀드에서는 그동안 탑펀드를 믿고 투자해주신 투자자분들과 입소문을 듣거나 탑펀드에 관심을 갖고 새로 가입하신 신규 회원 분들을 위해 6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2만회원 돌파기념 예치금 리워드 이벤트, 첫 투자 이벤트, VIP 사은 이벤트, 투자자 만남의 날 신뢰탑데이 등을 준비하여 기존 투자자분들이나 신규 투자자분들 모두 투자 수익과 더불어 이벤트 추가 혜택을 한 분도 빠짐없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탑펀드 이지훈 대표는 “탑펀드의 이런 가파른 성장은 탑펀드를 믿어주시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투자자 한분 한분이 모여서 이루어진 성과이며 투자자 분들의 투자금을 상환 일정에 차질 없이 이자와 함께 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탑펀드 임직원 모두의 공이라 말하고 싶다.”면서 “탑펀드와 긴밀하게 소통하며 본연의 사업에 충실하며 소통을 잘 해준 차주사 모두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탑펀드는 지금처럼 투자자·차주사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더욱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탑펀드의 자세한 실적 현황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