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22:45 (금)
제주관광공사·한국공항공사·SPC삼립·신협,신한금융투자, 한동대 등 기업 채용 발표
상태바
제주관광공사·한국공항공사·SPC삼립·신협,신한금융투자, 한동대 등 기업 채용 발표
  • 한국경제뉴스
  • 승인 2019.05.0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커리어

[한국경제뉴스 = 이현미기자] 한국공항공사, KAC공항서비스, 신용협동조합중앙회, SPC삼립, 신한금융투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제주관광공사, 예술대학교, 한동대학교 등이 5월 채용 진행중이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9일 발표했다.

한국공항공사는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신입 5급갑) 75명 △일반직(신입 6급갑) 6명 △일반직(경력) 2명 등 총 83명이다. 일반전형, 장애인전형, 취업지원대상자(보훈자) 전형, 외국어 전형 등으로 나눠 채용하며 분야별 세부 직무 및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16일(목) 1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KAC공항서비스가 행정 및 현장인력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노무사 △산업안전 △보건관리 △기술행정 △행정사무 △기계 △조류퇴치 △장비 △조경 △주차 △통신 △전기 △미화 등 총 40명이다.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연령·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분야별 어학·자격·경력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적성/인성)-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13일(월) 10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신용협동조합중앙회는 신용협동조합 신입직원 공동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지역 및 채용 신협 수는 △서울(5) △부산/경남(1) △인천/경기(7) △대구/경북(5) △대전/충남(4) △광주/전남(4) △충북(1) △전북(2) △강원(1) △제주(3)이다. 수신·여신 등 금융사무업무 전반을 담당하며 연령·학력·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모집 신협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서는 이달 17일(금) 18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SPC삼립이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HMR마케팅, 연구개발, 영업 총 3개다. 분야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선발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온라인 인성검사-2차 면접-채용검진 순으로 진행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한다. 지원서는 5월 19일(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는 업무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본사 업무 지원(전사 및 영업지원, 미들 및 백오피스)으로 성별이나 나이 제한 없이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19년 8월 이내 졸업 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필기전형-직무적합도 면접-임원면접을 통해 6월 17일(월) 입사 및 신입사원 연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일정기간 계약직 근무 후 근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2일(일)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정규직 및 무기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렬 및 인원은 △ 교육정보서비스 운영(정규직 3명, 무기계약직 1명) 7명 △교육정보시스템 관리(정규직 4명, 무기계약직 2명) 3명으로 총 10명이다. 직렬별 채용 분야 및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6월 30일 임용 예정이다. 원서는 이달 22일(수)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제주관광공사는 프로젝트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제주국제 크루즈산업 네트워크 활성화(1명) △제주관광 정보센터 운영(1명) 총 2명이다.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 만 60세 미만인 자는 학력·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경력·자격·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결격사유 조회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는 5월 27일(월) 임용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12일(일) 18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서울예술대학교가 시설/전기 담당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전기설비/통신설비 유지관리 △소방시설/기계시설 등 유지관리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유지관리 △전기도면 작성 및 수정 등이며 △전문학사 이상 취득자 △전기(산업)기사 이상 자격 취득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을 거쳐 5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각종 제출서류 포함 입사지원서는 이달 13일(월)까지 우편·이메일·방문접수만 가능하다.

한동대학교는 일반직·기술직(건축 및 설비)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분야별 각 1명으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는 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일반직은 영어가능자, 기술직은 건축기사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직무종합적성검사 및 영어구사능력(일반직)/실무면접(기술직)-1차 면접-최종 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12일(일) 24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