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22:45 (금)
가족이 함께 투자하기 좋은 탑펀드 금융상품 인기... 5월 가정의달 행복나눔 이벤트도 진행
상태바
가족이 함께 투자하기 좋은 탑펀드 금융상품 인기... 5월 가정의달 행복나눔 이벤트도 진행
  • 한국경제뉴스
  • 승인 2019.05.0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탑펀드(TOPFUND)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기자]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화창할 봄 날씨와 함께 다양한 행사로 설레는 달이지만, 반면에 어린이날, 어버이날, 결혼식 등 현실적으로 평소보다 지출이 많아 월 급여만으로는 가계에 부담이 되기도 하는 달이기도 하다.

정모(44·서울시 동작구)씨는 "장난감 가격이 비싸지만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가 원하는 선물을 사주고 싶은 것이 부모 마음"이라며 "고령으로 접어들고 있는 부모님 용돈 또한 줄일 수 없고 각종 기념일과 결혼식이 집중돼 지출이 크게 늘어나서 고민이다."고 토로했다.

이에 주변 지인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P2P투자 경험을 한 황모(38·경기도 광명시)씨 부부는 "지난 2월에 리워드 포함 연 30% 정도 2~3개월 단기간에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재테크 상품으로 탑펀드의 동산이나 매출채권 담보 상품에 투자하여 5월 달에 가계 소비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면서 "성공적인 투자 덕분에 평소보다 부모님 용돈도 더 드리고, 초등학생인 아이한테 휴대폰도 사줄 수 있게 되었다"면서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처럼, 시중은행과 저축은행 예·적금 금리가 연 2~3%대에 그치는 데 반해 탑펀드 금융 상품은 리워드 포함 최대 연 30%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 인기 재테크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다양한 투자자 안전장치를 마련해주고 있는 탑펀드에 투자하는 투자자들이 수익률뿐만 아니라 2~3개월 단기간에 원리금을 상환 받고, 매월 이자를 받는 점도 고려해 투자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부부, 연인, 가족단위로 투자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탑펀드는 2019년 들어 지난해 대비 월 평균 펀딩 금액이 2배이상 늘어났고, 펀딩 시작과 함 1시간 이내에 모집이 완료되는 등 그 인기가 실제 실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 상생을 위한 금융 p2p 탑펀드의 지향하는 바와 공유 경제 기반의 p2p 금융 플랫폼 사회적 가치를 포함 해, 이를 자녀 경제교육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판단에서 자녀들과 함께 투자하는 이들도 있다. 미성년자 명의로 P2P금융 상품에 가입하려면 펀드 등 다른 투자 상품처럼 보호자 동의가 필요하다. 업체 홈페이지에서 보호자 동의서를 작성한 뒤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 등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면 된다.

▲사진제공 = 탑펀드(TOPFUND)



한편 탑펀드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가정의 달 행복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용에 따르면 탑펀드 홈페이지에서 신규회원 가입 후 가입 경로를 ‘기타’를 선택한 후 ‘탑승’ 입력을 순서대로 진행한 후 가상계좌 발급과 SMS수신동의를 하면 CU편의점 5,000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한 상품당 300만원 이상 투자 시 매주 월요일에 10명을 추첨하여 약 8만 상당의 아웃백 베이비백립SET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탑펀드에서 진행하는 5월 이벤트 참여 및 P2P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