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공부법 노하우 공개 - 공부법 바이블

(공부법 바이블) 공부머리 공부법

거의 모든 공부 방법에 대해서 총망라해 기술

청소년 시절은 일생에 한 번이다.

입력시간 : 2019-06-14 15:28:33 , 최종수정 : 2019-06-14 15:30:12, 이시우 기자

투데이북스(대표 이시우)에서 텀블벅으로 펀딩 중인 [최고의 공부법 노하우 공개]가 현재 100%를 달성했다.

[최고의 공부법 노하우 공개]으로 펀딩 중인 책의 제목은 [(공부법 바이블) 공부머리 공부법(양영철 저자)]이다.

[(공부법 바이블) 공부머리 공부법]은 공부법의 바이블이라 불릴 만큼 학생들이 공부를 하면서 만나게 되는 거의 모든 공부 방법에 대해서 총망라해 기술하고 있다. 또한 선배들과 공부 고수들의 공부법들을 하나하나 꼼꼼히 설명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따라 하면 바로 배울 수 있도록 설명하고 있다.

 

[작가의 말]

청소년 시절은 일생에 한 번이다.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시기는 짧게는 고등학교 3년, 길게는 중·고등학교 6년 정도이다. 100세 인생으로 보면 고작 3~6% 일뿐이다. 인생에서 3~6%의 시간을 투자해서 나머지 90% 이상의 인생을 남들보다 더 멋지고 행복하게 꾸려갈 수 있다면 이는 분명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 도전이다. 한 번 지나간 중·고등학교 시절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이 시기를 놓쳐버린 선배들은 다시 옛날로 돌아가면 정말로 열심히 공부해보겠다고 말하지만 이미 떠나버린 버스요, 엎질러진 물이다. 이 시간은 더 이상 돌이킬 수 없는 것이다. 그러니 인생의 가장 소중한 출발점인 중·고등학교의 청소년 시기를 공부법을 몰라 우왕좌왕 임상실험만 하다가 끝내기에는 너무 아쉽다. 시행착오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라도 검증된 공부법을 배울 가치는 충분하다. 『공부머리 공부법』이 독자 여러분들의 낭비 없는 공부 효율을 만들어줄 것이다.


[작가 소개]

74년생, 다독가이자 학습법 전문가이다. ‘YC 교육연구소’를 설립하고 공부와 학습법 관련 전문지식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는 중학생인 아들과 함께 학원에만 의지하지 않고 대한민국 상위 0.1%가 되는 것이 가능하다는 걸 증명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저자는 누구라도 공부법을 조금만 익히면 공부를 잘할 수 있는데, 극히 일부인 상위권 학생만이 제대로 된 공부법을 가지고 있는 현실이 안타깝다고 말한다. 이런 불합리한 현실을 바로잡고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제대로 된 공부법을 익힐 수 있도록 돕고자 탄생한 책이 바로 『공부머리 공부법』이다.

이 책은 ‘공부법 바이블’이라 불릴만한 책으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부법의 핵심 정수를 모두 담고 있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usyyc

공부법 멘토링: usyyc@naver.com

학습 코디: studycody@dreamwiz.com

 

#텀블벅 바로가기 : https://tumblbug.com/study7



Copyrights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시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북즐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