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성 아연미네랄 아연보충제 ‘이온애드 넘버30’ 출시

입력시간 : 2019-06-13 17:14:08 , 최종수정 : 2019-06-13 17:14:08, 이수현 기자
▲물에 타먹는 수용성 아연미네랄 보충제 이온애드 넘버30 = 사진제공 ㈜투송



[한국경제뉴스 = 이수현기자] 최근 날로 증가하고 있는 성인병과 현대인의 건강 상태를 위협받는 이유로 미네랄 결핍이 대두되고 있다.

과거에는 단백질 부족이 건강을 해치는 원인이었다면 요즘은 채소, 과일 및 동·식물속의 미네랄 함량이 환경오염 등의 영향으로 과거보다 현저히 감소하여 일일 권장량을 위해서는 식생활만으로는 보충이 어려워졌기 때문이다.

이에 주식회사 투송은 러시아 특허를 보유한 미네랄 고농축 이온화 기술로 미네랄을 이온 상태로 농축시켜 우리 몸에 흡수율을 높이면서 1일 1팩으로 하루 권장량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온애드 넘버30(IONadd No.30)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 관계자는 “이온애드의 정식명칭인 이온애드넘버30(IONadd No.30)은 아연의 원소기호 30번을 상징하며 하루 1팩 이온애드넘버30(IONadd No.30)을 30일동안 섭취하면 건강해진다는 믿음으로 필수 미네랄 중 아연 미네랄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면서 “아연을 주성분으로 한 이유는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이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이 필요한 유아 및 청소년, 가임기, 수유기 여성과 면역기능이 저하되어 아연 섭취가 필요하신 분,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충분한 아연을 섭취 못하시는 분들은 기존의 알약과 달리 간편하게 물에 타서 마시면 된다.”면서 “이온애드에는 아연미네랄 8,5mg(1일 영양소 기준치의 100%)이 함유되어 있는 식약처가 인증한 건강 기능성 식품이다.”고 전했다.

또한 “이온애드 넘버30를 시작으로 셀레늄이나 요오드 같은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을 수용화 하여 시장에 출시하는 것이 목표이다.”면서 “이온애드 출시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오픈 2시간 만에 목표를 달성하기도 한 이온애드넘버30(IONadd No.30)는 고객들의 후기를 통해 아연의 부작용인 속이 울렁거리는 증상등이 없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과 문의 등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 등을 이용하면 된다.

 


Copyrights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