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육지원청 축구국가대표와 함께하는 경주 어울림 플레이 싸커 개막

축구를 통해 행복을 나누어요!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

입력시간 : 2019-06-10 14:57:50 , 최종수정 : 2019-06-10 14:57:50, 이동훈 기자
경주 어울림 플레이 싸커 개막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이 주최하고 경주시가 후원하는 축구국가대표와 함께하는 경주 어울림 플레이싸커가 6월 8일 정오 12시 무산중,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개막식을 거행했다.


경주 어울림 풀레이 싸커는 미래의 주인공인 아동과 유소년을 대상으로 축구를 통해 올바른 인성 및 신체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6월 9일부터 11월 16일까지 형산강 체육공원 축구장 및 황성축구공원 5,6구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경주 어울림 플레이 싸커는 관내 초등학교 260여명의 학생이 참가하며, 김정남 전)축구국가대표 및 감독, 김강남 전)국가대표 및 청소년국가대표감독을 비롯한 (프로)선수의 생생한 현장 지도를 통해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하고, 축구 경기를 통한 공동협력 기회 제공으로 사회성을 배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전태영교육지원과장은 개막식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축구를 통하여 자립심과 의사결정 능력, 타인에 대한 배려와 관계유지 능력 등을 통하여 인성과 감성을 겸비한 좋은 인재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Copyrights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