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 이미지산업학과 2019 석사 신입생 모집

입력시간 : 2019-05-10 13:25:39 , 최종수정 : 2019-05-10 13:33:49, 이현미 기자
▲사진제공 =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



[한국경제뉴스 = 이현미기자]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은 2019년 이미지산업학과 신입생 모집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 7일(화)부터 시작된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의 학생모집은 오는 17일(금)까지 진행되며 강의는 제8대 한국 이미지메이킹 학회장이자 다양한 연구활동과 강연 등을 통해 이미지 업계에서 손꼽히는 전문가로 알려진 김영삼 주임교수를 중심으로한 실무경험이 풍부한 전문교수진이 맡게 된다.

주요 내용은 대인관계에 필수적인 skill인 커뮤니케이션, 이미지메이킹 그리고 대인관계형성을 위한 '사회적 대인기술(social attitude skills)’을 습득하고 다문화 시대에 맞는 행동규범을 위해 글로벌 매너와 에티켓을 이론과 실습을 통해 학습하게 된다.

2017년에 개설된 이미지산업학과는 시대적 요구에 맞는 실용지식과 사회적 행동규범을 학술적으로 데이터화 하고 전문 교과과정을 통해 실무형 인재들이 적절한 내적 이미지, 외적 이미지, 관계적 이미지 파워를 구축하여 시대를 주도하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최적의 교육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해왔다.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를 교육 양성하고 이미지메이킹을 통해 자신의 사회적 가치를 향상 시키고 자신만의 퍼스널 브랜드를 창조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미지산업학과의 커리큘럼은 미래교육의 방향과 스마트 시대에 필요한 교육이 무엇인지를 실증적으로 잘 알려주는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



 


Copyrights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현미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