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세무그룹, 세무조사, 상속증여, 장부기장 서비스 선보여

입력시간 : 2019-03-18 15:44:23 , 최종수정 : 2019-03-18 16:09:04, 이수현 기자
▲정진세무그룹 유재경 대표세무사 = 사진제공 정진세무그룹




[한국경제뉴스=이수현기자] 정진세무그룹(대표세무사 유재경)에서는 22년간의 국세청근무 경력을 토대로 세무조사, 상속증여, 장부기장 등 전문적인 세무업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유재경 대표세무사는 서울 송파구의 서울 본사와 경기도 남양주시에 남양주 지사를 두고 이광열 세무사(서울본사 근무), 백기현 세무사(남양주지사 근무)와 김민수 감정평가사(우리감정평가법인 대표)를 파트너로 상속, 증여 등의 절세와 세무조사에 대비한 고민을 해결 해 주고 있다.

“세무조사는 초기 대응이 가장 중요합니다!”라고 강조하는 유재경 대표세무사는 국세청 경력 22년 중 세무조사 업무만 14년을 해 온 베테랑 세무사로서 서울지방국세청 조사1국, 조사4국 조사반장을 역임했고 국세청에서 실시하는 모든 유형의 세무조사(개인,법인,특별,재산,국조,주식변동,차명계좌 등)를 직접 경험해 왔다.

또한 “상속증여는 전문가가 해야 합니다!”라며 서울지방국세청 조사4국, 성북세무서 재산조사팀장 등의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자녀에게 상속, 증여하는 고민을 최적의 절세 방안으로 해결해 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장부기장은 신속하고 정확해야 합니다!”라면서  다수의 업체를 장부기장한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자가 기본적으로 해야 할 장부기장, 신고대리 업무 등을 꼼꼼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있다.

한편 2019년 세법 개정으로 증여세 신고기한 3개월이 경과한 후 6개월(상속의 경우 9개월) 이내에 매매 등 사례가액이 발생한 경우 이 금액을 시가로 평가하여 증여세를 과세할 수 있도록 세법이 개정된 가운데 양도·상속·증여, 장부기장 및 세무조사와 조세불복 등 전문 상담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와 블로그 등을 통해 하면 된다.



대표전화 : 02-2144-5658
이메일 : wwf2105@naver.com
홈페이지 : http://www.taxjosa.com
네이버블로그 : https://blog.naver.com/wwf2105





 





 



#한국경제뉴스 #상속세 #증여세 #양도세 #세무조사 #조세불복 #세무상담 #정진세무그룹 #유재경세무사

Copyrights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현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