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영남탄성코트, 이사철 새봄맞이 10% 가격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시간 : 2019-03-08 09:30:29 , 최종수정 : 2019-03-08 09:30:29, 최광준 기자
▲사진제공 = 영남탄성코트




[한국경제뉴스=최광준기자] 부산, 울산, 양산, 김해 등 영남권에서 활동하고 있는 친환경 탄성코트 시공전문업체 영남탄성코트(대표 권혁근)에서는 이사철 새봄맞이 10%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현대인의 주거환경을 자연친화적인 환경으로 변화시키고자 차별화된 친환경소재와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시공노하우로 고객님의 소중한 보금자리를 더욱 품격 있고, 깨끗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3·4·5월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이하여 친환경 스톤피쉬 베란다 탄성코트 시공은 오는 5월31일까지 적정시공금액의 10% 가격 할인을 한다.

최근 신규아파트 입주물량이 많이 공급되면서 곰팡이 방지기능을 갖춘 발코니 탄성코트 시공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

실내에 서식하는 곰팡이는 곰팡이 포자를 방출하고, 검고 좋지 않은 흔적을 남겨 사람의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을 방해하기 때문에 친환경 엘레강스 및 스톤피쉬는 중금속, 포름알데히드, 유기용제를 포함하고 있지 않은 친환경 유기질소계 항곰팡이제를 적용하여 소중한 가족과 가정을 곰팡이의 피해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영남탄성코트는 결로시험, 단열시험과 불연재료 적합한 성적서를 획득한 안전한 친환경제품을 사용한다.”면서 “스톤피쉬탄성의 경우 향균, 항곰팡이 기능이 있지만 이를 더욱 강화시키고, 단열과 습도조절 기능도 더욱 높인 데 더해 불에 타지 않는 내화성이 뛰어나, 보일러실이나 실외기실 등 열이 많고 불이 나기 쉬운 가전제품이 놓인 장소에 추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영남탄성코트 권혁근 대표는 “최근 많은 고객님들이 아파트나 주택의 베란다, 발코니 등에 곰팡이와 같은 유해물질 방지와 내외부 온도차로 급격하게 발생하는 결로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시공의뢰가 늘고 있다.”면서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최고의 꼼꼼한 시공으로 고객님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기본 오프라인 작업과 더불어 홈페이지를 이용한 고객님과의 소통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탄성코트 시공은 얼핏 페인트칠과 같아서 보기엔 간단해도 조금만 잘못되면 그 실수가 눈에 확 드러나는 작업이기 때문에 오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작업을 진행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신축 아파트, 빌라 등의 내부 발코니 벽면과 천정의 친환경페인트인 바이오세라믹, 스톤피쉬코트, 엘레강스코트 전문시공, 리모델링 아파트 상가 등의 내부 친환경 건축자재로 인정받은 곰팡이방지, 결로방지 기능의 기능성도장재 등을 전문 시공하는 영남탄성코트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 및 블로그 등을 이용하면 된다.



대표전화 : 010-7334-9636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ahngong(영남탄성코트 검색)





 








#한국경제뉴스 #영남탄성코트 #탄성코트 #울산탄성코트 #부산탄성코트 #경남탄성코트 #곰팡이방지

Copyrights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