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기업 썬양의 자연주의, 미세먼지 비누 3월 35%~45% 가격할인 이벤트 행사 진행

입력시간 : 2019-03-06 16:16:24 , 최종수정 : 2019-03-06 16:25:28, 최광준 기자
▲사진제공 = 썬양의 자연주의



[한국경제뉴스=최광준기자] 친환경 실천과 경제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주식회사 썬양의 자연주의(대표 김선)에서는 샴푸병을 만들어내지 않는 고체식물성 샴푸바 및 코전용밤, 상처 등에 바를 수 있는 천연 멀티밤 등을 행사 당일 35%에서 45%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개최되는 2019제주국제핸드메이드페어(제주컨벤션센터)와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동아인천홈 & 리빙페어(송도컨벤시아), △3월 중순에는 송도현대아울렛내 친환경기업인 리틀파머스내 콜라보 팝업행사를 진행하고 △3월 셋째주에는 부산벡스코에서 욜로욜로족들을 위한 세상에서 제일 편한 비누, 오래 사용하는 비누 컨셉으로 소개하는 행사를 각각 연이어 진행하면서 이 날 행사시 세트상품을 35%~45%까지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재구매율 80%이상인 확실한 팬 층과 마니아가 형성되어 있고, 급박하게 변화하는 현재에 필요한 환경을 살릴 수 있는 작은 실천을 전하는 기업이 되고자 하는 썬양의 자연주의는, 미세먼지를 딥 클렌징 할 수 있는 썬양 만의 방식으로 8시간 끓여낸 독특하고 함량 높은 기능성비누와 환경적으로 더욱 심각해진 지루성과 탈모 등의 원인인 스트레스 등에 두피에 좋은 성분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천연유래식물성 성분을 넣어 오염도를 줄이고 재료자체의 항균력을 높인 고체 샴푸바 외 코막힘과 코피 건조함을 해결해주고 미세먼지배출을 유도하여 인기 있는 썬양의 코보습 전용 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만들어 낼 때 오염도를 줄이고 공기와 환경을 생각하기 위해 만든 제품을 현장에서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 1월 첫 동아전람회 홈&리빙페어에서 천연제품의 우수성을 알린 썬양의 자연주의는  제1회 비건페스타의 비건 전용 화장품 만들기 및 2월 홈&리빙하우징페어에서 이로운 셋트 판매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썬양의 자연주의 김선 대표는 “환경을 지키는 것은 실천가능한 일부터 해나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잘 씻고 잘 바르고 잘 먹고 잘 자려면, 줄이고 더 많이 소비를 꼼꼼히 생각하고 제대로 된 실용성 있는 저희 같은 제품을 사용해보고 나서 환경을 스스로 지켜내는 의식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업체 관계자는 “제품 구매시 약이 아닌 화장품이고 비누인데 좋은 평을 듣다보니 이해를 돕기 위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판매전 많은 설명을 하게 된다.”면서 “몰라서 못사지, 한번 사용하시면 재구매가 이어질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고 전했다.

편 기타 행사일정 및 자세한 문의와 구입상담은 썬양의 자연주의 검색 및 홈페이지, 쇼핑몰, 대표전화, 온라인스토어 팜 등을 통하면 된다.

대표전화 : 010-7118-6026
쇼핑몰 : kkkusun1.godomall.com
블로그 : blog.naver.com/kkkusun1
온라인스토어팜 : m,smartstore.naver.com/kkkusun1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seoun_yang




 








#한국경제뉴스 #썬양의자연주의 #미세먼지비누 #친환경비누 #친환경샴푸 #샴푸바 #코전용밤 #천연멀티밤

Copyrights ⓒ 한국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최광준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